코로나 백신 부스터샷 맞는 분위기 조성? 그러나 접종자들은 솔직히 지금은 냉온적이죠!

저는 문제 많다고 생각됩니다!  먼저  백신 1차 접종도  생각외로  많은  고통을  받은 분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2차접종 역시 쏘쏘지만,, 2차 백신접종후? 고통을 느끼는 분들도  많고요,,  어찌어찌해서 2차까지 백신접종 최종완료자로  완료했는데요?  바로 부스터샷이 이야기가 금방 나왔어요!,,  


국민들 대다수 접종완료자 분들중에서 부스터샷 접종까지 혹시 생각하신 분들이,, 과연  몇분이나 있었을까요? 이미 해외에서는  백신2차 접종완료후,, 부스터샷 이야기가 나온지  몇달전이죠,, 국내는 70% 접종 목표로 잡고,, 일방통행으로 그냥 목표달성은 했는데? 이제는  부스터샷 이야기가 바로 나오고 있어요!


결국 강한 약물을 한방에 많이 투여하면? 문제가 될거 같으니깐,, 나눠서 접종할려는 제약사들에 횡포라고 생각됩니다,,  처음부터? 1차접종/2차접종/3차접종/기타접종,, 백신을 단계별 맞아야 한다고  말을 했다면? 누가 선뜻 백신을 맞을까요,,  그렇죠? 제약사는 이 부분에 대해서 공개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국내/해외 백신접종 사고가 있어죠??  같은 사람에 몸에,, 실수로 많은 양에 백신을 투약했어요,, 접종사고였다, 실수였다?  과연 정말 실수였을까요?  부스터샷을 위한 초석이 아니였을런지??,, 약간 의심이 갑니다,, 실제로 백신과다 투여로 사망을 했다는  뉴스소식은  저는  못들었습니다,,

 

백신은 자신을 위해서 맞는겁니다,, 타인을 위해서,, 타인을 배려해서 접종하는것이  아니에요! 접종자분들은 개념을 명확히 인지하셔야 됩니다,, 감기환자가 타인을 위해서  감기약을  먹습니까? 아니잖아요,, 자신에 몸이 아프니깐,, 빨리 쾌유하고자  감기약을 복용하는거에요,, 예방주사도  같은 이유죠,, 타인을 위해서 예방주사를  맞습니까? 자신에  몸과 건강을 위해서 맞는거죠,, 예방차원으로  혹시나 내가 위기가 될수가 있기에,, 


이런 미지에 코로나 백신에 대해서는 더더욱 신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선택은 스스로 판단해야 하고요,,  특히 코로나 백신은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초창기대 찬성/반대가 불 붙었어요,, 너무 빠르다,,  백신개발 단계에 속도가 너무 빨라서,, 위험하다고,, 해외 전문가 일부는 그부분에 대해서  지적했지요,, 그러나 제약사는 매년 수십조억이상을 전세계를 상대로 돈을 쓸어 담고 있으며,, 심지어는  백신면책권도 가지고 있어요,,

 

그러나? 정작  사망자들이 집중적으로  2020년처럼 발생이 안됩니다,, 2020년은 정말 긴박했고요,, 그리고 2021년은  바이러스 변이로 우세종이 탄생해서 새로운 바이러스 포멧으로 가는 시점인데요? 솔직히 2021년은 긴박하지 않아요!  확진자가 발생이 되면?  공포가아니에요,, 코로나 걸리면 무조건 죽는병도 아니고요,, 걸리면 죽는거처럼 언론매체에 공포론 확산이 된거에요,,

 

실제로 2020년는  그 누구도  조심하고,, 두려워 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에 공포를 가졌어요,, 그리고 2021년  봄부터  우리나라도  그냥저냥 지내면서 무감각 해졌죠? 그런데  백신을 집중접종 하는 6월달이후부터,, 현재까지도? 확진자가  너무 많이 발생이 되고 있어요,, 분명 문제가  있습니다,,


백신은 말 그대로  백신입니다,, 치료제가 아니에요!  무슨 백신을 무적으로 아는 분들이 주변에 너무 많습니다,, 백신 접종을 했다고 안심하는 사람들도 너무  많고요,, 솔직히 저는 모르겠어요? 이 코로나 정말 위험한거 맞습니까?  단지  분위기가 그러하니,, 조심하면서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착용하고,, 이동시 주의하면서 다니고는 있지요,, 그러나 저는 모르겠어요,,


언론에서 말하던 그 공포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2021년  정말 위험했던거 맞아?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일상에서 무감각해졌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백신접종 완료자 분들도  상당하게  늘어났어요,, 그러나 왜 확진자는 기존보다  더 발생될까요?  바이러스 변이 때문이다?


글쎄요,, 우리나라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상륙한  시점이  대략 5월달입니다,, 그리고  6월부터 조금씩 전국망으로 퍼지기 시작했지요,, 휴가철 맞물려서 전국이 믹싱이 되었어요,,  그런데 이 시점에서 집중적으로 백신을  쏴주고 있는데도,, 코로나는  일일 확진자수는 더 발생중입니다,,  백신에 문제가  뭔가 발생이 된거에요,, 그건? 제약사만 알겠지요,, 공개를 안하니깐요! 그냥 제약사는 부스터샷만 맞으라고 말만할뿐,,


제약사는 이 시점에서 투명한  정보를 공개할 이유가 있어요,, 하지만 제약사들은 백신면책권만을 강조해서 비공개중입니다,, 백신1차/2차,,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오갔습니까? 그런데 이정도면? 백신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자연법칙에 현재 위배가 되고있어요,, 언발란스 하다는거죠,,  백신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해야합니다! 제가 볼때는? 부스터샷은 판정보류입니다! 찬성못해요! 

 

정부 "추가접종, 선택아닌  필수,,,  별도의 목표치는 없어"  라는 기사를  봤는데요?,, 도대체  백신에  대해서  정부   아니,, 질병청이  아는 지식이 있기는  있습니까?  해외가  부스터샷  시작이니  따라하는거 아닌가요? 해외 백신패스  이야기 나오고,, 따라하는거  아닌가요,,  해외보다  먼저 백신에 대해서  질병청이  분석해서  발표한 내용이  없어요! 오직  숫자 놀음에 발표뿐이죠,, 숫자나 읽어주는 앵무새입니까? 


그리고 제약사는 백신에 대해서 이 시점에서  문제점이 있으면 문제점과 백신에 부스터샷,, 또는 변이에 대한 냉정한 백신에 효과,, 등등  그런 데이터를 투명한 공개를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그런것을  일반인들이  확인하고,, 접종의사를 선택하는거죠,,  백신 자체는? 어떤분야든 나쁜것이 아니에요,, 예방차원이기에,, 그러나 지금에 제약사들에 행동은? 도를 넘었어요,, 지금 시점에서 백신에 문제가 있다면? 발표를 해야합니다,, 

 

세상 사람들  다  압니다? 정확도 높은  백신을 만들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걸  그걸  알면서도,, 자신에 몸에 예방차원에서 그래도 백신을 접종한것이지요? 그렇죠,, 제약사들이 처음 발표 분위기,, 약품 팔아 먹을려고? 너무 백신 예방효과에 대해서 얼마나 백신효과 우수성을 자랑했습니까? 80%다,,90%다,, 한번 맞으면 수개월 간다,, 1년이내 어쩌고~저쩌고,,  현실은? 부스터샷 바로 바로 맞아야합니다,,  이게 정상입니까? 묻고 싶군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부는 혹여라도? 부스터샷 접종 강제를 행사하면 안됩니다! 선택아닌 필수? 조까세요,, 선택은 국민들이 스스로 하는거에요,, 당신들은  사실적 근거에 백신 데이터를 종합해서 발표해주면 되는거에요,, 그런데 투명성을 저는 믿을수가 없어요,, 이게 현실입니다,, 코로나 백신 데이터를 직접 수집해서 ,, 최종판단은  스스로 하셔서  각자도생 하셔야 합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