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셀표 시즌 남자배구는 역배리그네요? 남배는 정배당 무의미한 리그같군요!


최근에  정배당 4연속 흘러서 가길래? 이제는 남자배구도 팀전력간에 안정세 찾나 싶었는데요? 다시 역으로 흘러가네요,, 크흠,,  최근에 4연속시점에서도?  3대2 풀쿼터로 진행된 경기죠?  사실상 저 구간도 엄밀히 따지면 역배나 다름없죠,, 

 

배구 스포츠는 기본 정보력이 제가 많이 딸리는 유일한 스포츠인데요! 최근에 몇번 남자배구/여자배구를 시청했어요?  여자배구는  진심 프로리그를 폐지해야  되는 수준이더군요,, ^^;;  팀별 실력차이가 너무 납니다,,저게 무슨 프로입니까? 여자배구는 아마리그로 출범해야 합니다!,,  여배는? 그냥 일반인들중에서 키 좀 큰 선수들 ,, 그냥 시킨거 같아요,, 팀별 실력에 갭차이가 너무 여자배구는  심각합니다,, 그러니깐? 강팀/약팀에 구도가 뻔한거에요,, 그러니깐  여자배구는 똥배당만 넘처나는거죠,, ㅋㅋㅋ;; 경기를 몇번 시청해 보니깐? 발암걸릴꺼 같애요,,ㅋㅋ


남자배구는? 여자배구랑 반대로  팀별 실력이 있는 선수들이  그래도 적절하게 포진이 되어 있어요,, 물론 용병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크지만,, 국내선수들도?  적당히 잘하는 선수들이 약팀들에서도 여자배구 보다는 많다는거죠,, 그러니깐?  랠리 싸움이 되는거 같아요,,

 

저정도 경기수면요? 남자배구 데이터가 시즌 형성이 된거에요,, 그런데? 역배만 저렇게 터지는것은,,  약팀들도 좋은 국내선수들을 적당히 보유하고 있다는거죠,, 한마디로? 국내 남자배구 선수들에 실력이 기존보다는 더 향상이 되었다고 판단됩니다,, 

 

남자 배구셀표는 좀더 관찰이 필요해 보일거 같고요,, ^^;;  그나마 패턴으로 보면? 정배당 사이클은 단기적으로 2회,, 그리고 역배는  연속성이 꾸준하다는 점,, 그 시점에 타이밍을 저울질 해서,,  +핸디를  아주 가끔 찔러보는,, 저야 남자배구를 매일 베팅하는 사람은 아니기에,, 무튼 좀더  지켜보겠습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