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승무패 구매율30% 재미있는 현상? 개인적으로 맨유, 릴은 적중시켰네요 ㅋㅋ


맨유/릴/돌문/라이프치= 30~40% 왔다갔다 하면서,,  30% 누가 머물지? 늦게까지 체크하고,, 출격했는데요,, 저도 4조합 이월2회차라서,, 복방 달려갔고요,, 바셀 사비감독 버프/아탈 학살모드를 생각했는데,, 여기서 2개 부러진 상태네요,,

 

일단 30% 구매율 승/패 쪼개짐은 신기할 정도네요,, 무승부가 없습니다,, 크흠,,  우주에 기운이 이정도면? 원정팀 무지성벳을 해도 되겠지요,, 저는 돌문승 박았고요,, 사실 원정 돌문은 제 스타일상 원래 안믿죠,, 더구나 홀란드까지 결장이라면,, 더힘들고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저는 데이터 신봉자이기에,, 묻지마 돌문승 박았습니다,, 가장 30% 구매율 마지막에 해당된 첫 스타트 경기라서 누가 되었던,, 원정승 팀명도  몰라도 그냥 마킹하죠,, ㅋㅋ;;


일단 홈팀에 2연속 패턴은 없고요,, 원정팀만 2연속 사이클이 존재했죠,,  안전하게는 승/패2마킹이 좋은데요,, 총알에 여건상,, 과감하게 30% 베트맨 구매률 패턴을 분석하고,, 약간에 기본적분석을 가미해서 승 or 패중에서 한개를 선택함,,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