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KT경기 기록 살펴보면? 공격리바운드 대비,, 3점슛이 안터지니깐 답답?은 트릭이죠!


농구셀표 3번 경기라서 ,, 오늘도 이기나 경기시청 했는데요? 전반전부터 KT 슛난조가 옵니다,,ㅋㅋ 골밑은 오늘 동부산성에 막혀서 슛도 못 쏘고요,, 블록에 처 막히기 일수죠,, 블록갯수 차이만 봐도요,, 10대2 차이가 많죠,, 수원팀은 오늘 골밑에서 아무것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맘먹고 오늘은 들어가지도 안했어요,, 예전에 sk/오리온스도 이런 시점에서  같은 행동을 하더군요? 오늘도 3위팀 kt 여유가 있어서 오늘도  선수들은 경기중에 쉴려고 나왔어요,,ㅋㅋ;;

 

반대로 동부는 공격옵션이 매우 단순해서 차이를 못 벌려요,, ㅋㅋ 시소게임을 자쵸하는데요,,  왜?  동부가 연패팀인지 보여주는 대목이죠,, 상대팀 상태가 오늘 메롱인데,, 동부는 홈인데도요,, 그냥 15점차~20점차 벌릴수 있는데도,, 실력이 떨어지니깐 그 차이를 못 벌려요,,^^

 

공격리바운드 갯수 보시면요? 7대 21입니다,,  그냥 동부는 오늘도 그냥 발렸어요,, 이런경기 리바운드 강한팀이 지기가 쉽지않거든요,, ㅋㅋ kt 선수들 의지가 오늘은 지공모드에,, 체력안배용으로  나온거라서,, 아마 주말전 준비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동부는 최선을 다했는데도? ㅋㅋ 거의 털렸죠,, 대놓고 상대가 삽질하는데,, 이것을 거의 경기종료 직전까지,, 거의 시소게임을 유지하더군요,, kt가 오늘 아주 아주,, 조금만 맘먹고,, 골밑 시도를 했으면 이겼을거에요,,


왜냐면? 동부에 프리먼이 파울트러블에 걸릴수 있었기에,,  2~3쿼터 벤치에서 많이 쉬었죠,, 그것을 kt가 이용안하고,, 그냥 역습도 안하고요,, 무조건 지공모드에 3점슛만 던집니다,, 팅팅팅,,팅팅팅,, 팅팅팅,,ㅋㅋ 외곽찬스  모두 팅팅팅,, 그런데  리바운드는 귀신처럼 잘 잡아요,,  그리고 3점슛 1개 들어가면? 영웅모드로 카메라 잡아주니깐,, 세러모니 하고요 ㅋㅋ  경기 승부에 애시당초 관심이 없었고요,, 주말전을 위한 체력세이브,, 그런 경기할려고 나온거죠,,

 

농구셀표에 좋은 기록도 ,, 오늘 여기서 덜미를 잡히고,, 그동안 운이 좋았던 자리였던거 같네요,, 처음으로 농구셀표 3연패 달성했어요,, 좋은 징크스가 2개나 오늘 부러졌네요,, 3번경기도 간만에 부러지고,, 그것 때문에 시청했는데,, 경기력은 둘다 발암덩어리,, ㅋㅋ 그만큼 지금 동부가? 너무 안좋다는거에요,, 주말경기 동부는  이상태로는  이길수가 없어요! ㅋㅋ 오늘 kt가 그냥 봐준거데도,,음,, 이정도면 동부는 주말경기 힘들거 같아요,,


어차피 kbl 정규시즌 우승 누가 알아주나요? 그러니깐 승률 적당히 조절하면서 가는거죠,, 템포조절이죠,, 어차피  장기부상중인  스타플레이어 허훈없이도 이렇게 잘하는데,, 그러나 모든 경기 이길수가 없고,,선수들 보니깐, 체력이 딸려요,, 조절을 모든팀들이  대놓고 하는거 같애요,, 관전하는 팬들만 답답한거죠,, 그러면서 팬들은 점점 경기장 안오게 되는거죠,,


비단 kt뿐만 아니라,, sk/오리온스/kt 3강이 비슷해요,, 다른 약팀들도 체력이 약하고요,, 몇경기 좀 잘하면? 금방 컨디션 난조가 옵니다,, 상위팀들은 약팀들 만나면,, 체력 안배용으로 설렁설렁 뛸수밖에 없을지도,, sk.오리온스 2경기 좋은 흐름일때 2번을 제가 목격했어요, 오늘 kt처럼만큼 딱 경기하더라구요,, 유독 오늘 kt가 심각했지만,,크흠,,

 

kt 라렌선수? 오늘은 쉴려고 외곽으로 나왔죠,, 아마  다음경기는 라렌 선수 득점력 터지겠죠,, 공격을 집중적으로 몰아줄것이라,,  kt선수들도 외곽이 터지겠죠,, 오늘은 페이스 컨디션 체력충전 완료했기에,, 주말전에 어느정도 포텐이 터지겠죠,,  관중은 역시 주말경기든요,, 똑같은 관중이 들어와도요,,열기가 주말경기가 빅매치에요,, 관중들도 더 들어오고,, 선수들도 그런 포멧으로 가는거 같아요,, 주말전을 신경쓰고,, 주중경기는 여유가 있는 팀들은 휴식겸 설렁설렁 모드,,  

 

축구도  비슷해요,, 주중에 경기는  선수들도 늘 힘들죠,,  항상 스포츠는 주말경기가 꽃이거든요,,  프로 스포츠 역사가 그래요,,  주말에 관중들이 더 즐길려고  더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분위기 조성도 그렇게 되고요,, 선수들도 사람이다 보니깐? 그런 흐름으로 가는거 같고,, 그래서 그런 부분도 주력베팅시 감안을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머,,저야 100원베터라서 할말은 아니지만요,, 크흠,, 주중경기 보다는 주말경기를 노림수로 가져가야 하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