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프로토32조합 A타입 현재 토요일 결과종료가 되었는데,, 생존중이네요?

새벽에 리버풀경기 보면서,, 라치오/유벤투스,, 베를린더비 경기 결과  수시로  체크했는데,,B타입에 소스는 유벤승/U베를린승으로 토요일에  사망했고요,, A타입에 소스가 토요일 결과는 현재 5경기까지는 통과를 했어요,, 지난주에 블로그후원이 들어와서 ,, 프로토92회차 AB타입에 소스를 공유한건데요,, 시행 첫 실전에서 여러가지로 우왕좌왕했네요,,

일단 a타입에 경기중, 우라와 경기가 겁나 일찍 시작한다는것을 늦게 알았고요,, 일단 조합을 시도해야 했기에,, 토요일 10시부터  부랴부랴  준비를 했어요,, A타입에 소스는 그대로 5경기 2마킹 무지성벳으로  축구셀표 역1순위 그대로 마킹했는데요,, 문제는 정배당 경기를 채워야 했는데,,  


A매치 기간 -  리그 - 챔스 일정동기,, 이 피로도가 클거 같아서,,축구셀표 단통정배 소스는 사용을 안했고요,, 대체경기로? 기본적분석으로  제가 선정한건데요,, 축구승무패 경기를  아무래도 가장 많이 분석했기에,, 소시승/토트넘승/ 2개 박고,, 어거지로 10폴더 채울려고? 느바 경기 일요일을 넣어야 하는데,, 알다시피 일요일 경기는 뜨지도 않죠,, 토요일 느바가 진행이 되고 있으니깐요,, ㅋㅋ;; 우라와 경기가 이렇게 일찍 시작한줄은 몰랐어요,,


남은 3경기는? 셀타+핸디승을 넣었어요,, 기본적분석으로 비야레알이 원정에서 주중에 컵경기를 신경써야 하기에 아무래도 힘을 뺄것이다,, 나름 일정에 확신이 생겼고,, 그래서플핸디로 단통정배맹키로,, 단통으로 넣었고요,,  그럼 남은 2경기?  kbl3번경기 넣을려고  하는데,, 역시 그 경기도,, 일요일경기죠,, 배구셀표에서 넣어볼까 하는데? ok정배당 남자배구군요,, 남자배구는 정배당  좀 쫄리죠,,ㅋㅋ;;  

 

그래서  역시,, 저의  자체 판단으로? 축구승무패 경기중에서  울버햄튼 +플핸디를  넣었습니다? 전날  무잡이 사용할  경기들  살펴본다고 리그들  체크하다가? 웨스트햄이 4연승인데,, 역대 4연승 이후에  흐름을 체크했어요? 5연승 한적이 있었는가,, 그러나  웨햄에 구단통계를  점검하니깐,, 20세기 이후에는 없었어요,, 4연승이후  항상 부러졌어요,,  


그리고  울버햄튼 축구승무패 통계에서,, 원정과,, 홈에서 특징이 있는 패턴이 존재하더군요,, 그 패턴적용하면,, 울버승이 유력했어요,, 차마 울버햄튼 승은 박지못하겠어요,, 웨헴에 퍼포먼스가 너무 강력하기에,,  그래서 욕심죽이고,, +핸디로 들어갔죠,,  울버린/웨햄에 패턴이 서로 존재하니깐,,  무지성으로  그냥  플핸디 박았어요,,  결과적으로는  운이 좋았어요,,


그리고 남은 1경기는 b타입에  번리경기를 +핸디로  추가한거에요,, 이경기는  사전에 그래프파동을 분석해서 무승부 시점도  촉이 왔고요,, 번리/크탈은  서로 미러전 매치라서,, 박빙으로 흘러갈거 같았어요,, 결과를 보니깐? epl 골도 못넣고 비리비리하던  팀들이  폭풍러쉬골을 넣고,, 정신없더군요,, ^^;; 평상시 그렇게 넣어봐라,, 좀,,  실시간 중계를 보면서 좀 웃기더군요,, 크흠,, 결국 감독교체  버프는? 3팀중에서  제라드에 애스턴 팀이  승리했더군요,, 아하?,, 노리치도 승리했군요,,크흠,,


무튼,, 첫시행하는 프로토32조합 축구셀표  역순위  선별해서 a타입/b타입  출격하는 과정에서  첫경험이라서  조금  생각만큼 복잡했어요,,  역배소스 선별해서 출격하는 방식은  적절한 선택이였고요,, 


문제는? 단통 5경기를 선정해야 하는데,,  알다시피요? 축구에서 정배당 잘 부러져요,, 1배당에 저배당  넣으면,,  부러집니다,,  이번에  촉이 이상해서요,, 첼시/세비야  원래는 단통정배당 소스에 해당이 되어서 넣어야 했는데,, 제가 뺐어요,,이중에서 세비야가  부러졌더군요,,ㅋㅋ

 

이런식이죠? 배당이라도 높으면 이해라도 하는데요,, 1.3  홈경기가 부러져요,,  단통정배소스는  축구셀표에서 좀 고민을 달리해야할거 같아요,,  기본적분석으로 제가 몇경기 넣거나,, 셀타/번리/울버햄튼 처럼 +핸디를 활용해서,, 좀  내 생각과  좀 일치가 되는 경기를  추가하면  좋을거 같아요,,

 

물론  kbl농구셀표/nba농구셀표/배구셀표 =  여기서 합작품으로 정배당을 적절하게 골라낼 계획이였는데요,,  농구셀표에서는  선별할수도 없었고,,배구는 1경기였고,, 그게 남자배구라서 쫄려서  빼고,, 축구 플러스핸디로  대체한건데요,,  현재까지는 운이 좋았어요,,


일요일 축구 남은경기 보니깐요? 아직 5경기가 남았죠,, 이중에서 난코스가? 사수올라에요,,  축구셀표에서는  칼리아리 역무죠,,  혹시나 싶어서? 가능성이 있나,,  세리에A 리그를 점검을 했어요,,  칼리아리가 4연패더군요? 올시즌에 세리에A 5연패 팀이 현재는 없습니다,, 세리에 약골이라는 설레이니 팀있죠? 그팀도  올시즌 4연패 시점에서 흐름을 끊었다는거죠,, 어느정도 가능성이 있기는 있더군요,, 원체 칼리아리 역배승이 4배당으로 높아서요,, 솔직히  좀 쫄리죠,, 무지성벳이지만,, 그래도? 이건 좀,, 무리아닐까? 그래도  첫 시도라서 그냥 조합은 했죠,,


과거에  저라면 위에 소스들  그냥 128조합 돌렸어요,, 아니면 256조합  돌렸고요,, 지금은  소심해졌어요,, 크흠,,  적중금이  몇번  되면,,  단위금액도 올리기도 하면서,,   역1순위/역2순위 소스를 믹싱해서 그냥 그 경기들중에서 몇경기 잘 골라서 10폴더로 조지는거죠,, 크흠,, 정배당이 정배당다워야죠,, 축구에서 정배당 잘 부러져요,, 그래서 +핸디승을  몇경기 활용하면  종종 좋은 승부는 될거 같은 느낌은 착각일려나요? 일단,, 한숨 자야겠어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