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축구셀표 그리고 평준화 복기? 스탠바이 준비해야죠!

승무패48회차 90% 구매율 맨시티가 부러지면서 이월을  역모했는데요,, 퇴장에 변수까지 생겨서 흐름을 바꿀수가 없었던거 같더군요,, 하지만 그런 변수는 스포츠에서 어떤 종목이던 핑계가 될수가 없습니다,, 그냥 틀린거구요,, 그냥 쓰나미 처 맞은거죠,, 크흠,,



평준화1X2승률표는 축구승무패 조합기에서 산술적으로 3마킹에 효과를 주고자 만든건데요,, 지난주는 18% 경기가 너무 많이 나왔어요,, 이것이 아직 시즌초반에 누적치가 적어서 그래요,, 그러나 11라운드 넘어가는 시점에서는 어느정도 기본누적치는 생성이 되기에,, 안정화는 개뿔이고요,, 안틀려야 하는데,, 틀리는걸 어떻게 하겠습니까요,,ㅋㅋ;; 


유럽축구 기테/비정법칙 이런팁으로 몇경기는 의외로 술술 풀렸는데요,, 18%에서 타격이 컸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버풀/맨시티/첼시중에서? 기본적 분석으로,, 원정첼시 경기,, 상성상 뉴캐슬이 강했기에,, 한번 홈에서 비벼볼 타임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오히려 리버풀/맨시티 홈경기 2경기가 쌍으로,, 염병을 떨었지요,, 시부레,, 허나 이런 노림수는 자신감이죠,, 필요합니다,, 크흠,,

 

일단은? 축구셀표가 지난주에는 제가 발표를 안했어요,, 주중에 리그가  열렸고,, 결과집계까  느렸고,, 전부  작업을 편하게 하고자,, 해외데이터를  사용하기에,, 그쪽에서 업데이트가  느렸습니다,, 그래서 저도 토요일/일요일 나눠서 정리를 했어요,,  그러면서? Feel를  받았고요,,


축구셀표에서 밸류값에 판단을 오른쪽에 승무패%  추가시켰어요,,  그동안? -1값이죠,, 축구셀표에서,, -1값이상에 [폼엉망팀]은 아무래도 밸류가 -1이상으로 나쁘기에,, 반대팀 사이드가  유력하고,, 특히 홈경기일때 홈팀승에 어드밴티지를  고려해서,, 그런걸 활용해보자? 그런 의도였는데요,, 실제로는 개뿔,, 크흠,, ㅋㅋ 축구 시부레,, 

 

뉴캐슬처럼 -1값이 평준화에서는 18% 나빠고요,, 프로토 축구셀표 새로 추가된 %에서도 0.17%  나빴죠,, 이것은 뉴캐슬이 진짜로 폼엉망팀이 맞다는거죠,,  물론  이경기는 제가 상성패턴분석에서 즐겨 사용하는 강팀들에 부러짐을 진단하는 방식인데요,, 요즘은 잘 안맞네요,, 크흠,,  그래서 강팀들 부러짐에 노림수는 3마킹이 좋다는거죠,,  예전에는 2마킹이였지만,, 강팀에 강한 부러짐을 유추했을때? 안정적으로는 3마킹 박는것이 좋아요,, 부러져도 무승부로 부러질지? 역배승으로 부러질지? 부러짐 진단은 성공했지만,,승무2마킹했는데,, 역배승이 뜨면 틀리는거라서,, 1경기100% 맞추는것이 좋기에,, 강팀들 노림수는3마킹을 권장합니다,, 저처럼 소액족들만 과감하게 무/역으로  가는거고요,, 현실은 이렇게 하시면 개털입니다,,

 

발렌시아  같은 경우 -1값 폼엉망팀인데요,, 실제로는 %승률이 높았던거죠,, 평준화에서는 3마킹으로 30% 확률이였고요,,  프로토87회차  epl 울버햄튼 vs 에버턴 경기는  에버턴이  폼엉망팀으로 -1값인데요,, 홈팀은 홈 어드밴티지로  홈팀승무 사이드가 유력한거죠,, 단통은 홈승이고요,, 이것이 기존에 축구셀표  기본정신이였죠?  그러나,, 에버턴이 0.65% 높습니다,, 이 경기는  에버턴이 이기거나/ 무승부 가능성으로,, 에버턴이 최소한  패할 확률이 낮다는거죠,, 기존에는 이 부분에 판단을 축구셀표로는 힘들었어요,, 그래서 평준화승률은 내가 작업하기 힘들고,, 간단한 기본%를 추가시켜서,, -값들이 정말 안좋은거야? 그런걸  같이 보면서 가자는거죠,,


라요 vs 셀타 경기는 기존에는 이런경기느 패스였죠,,  셀타도  -0.20이면-값이지만,,0에  근접하는  박빙이라서,,  오른쪽에 % 표를 보면? 라요 홈승에 퍼센트지가 매우 높습니다,, 1.13%  라요승이 유력하다는거죠,, 물론 2마킹을 한다면? 승패가 유리하죠,, 셀타도  0.32% 낮지만  완전 낮은것은 아니기에,, 그리고 축구셀표  기본밸류값이 원래  초박빙입니다,,


축구셀표만 그동안 보면서,, 패턴에만 의존하는 경향이 많았는데요,, 저런 기본% 표를 추가시켜서 같이 보면서 판단하면  나을거 같더라구요,, 물론 역배라인은  패턴으로 조져야 합니다,, 역배승/무는 정상적으로 접근하기에는 힘어요,, 비현실적인 패턴으로 조져야 해요,, 크흠,,


어,,그리고  메일로 또 조합기 문의하시데요,, 자꾸 왜  제가 개발자로 오해를 하시죠? 저는 본문에 쓰나미피커 조합기 설명할때나,, 소개할때도,, [착한부자]님이 개발한걸로 표기하고,, 언급도 자주해 드렸는데요,, 저는 프로그램머가 아니에요,,  그리고 조합기 설명글도 곧잘 문의가 들어와서,, 과거에 맘먹고 아예 장문글로 설명글도 별도로 작성한 문서가 있습니다,,  

 

그거 보시고,, 각자도생으로 스스로 자신만에 프로그램 조합기 사용시 즐겨 사용하는 필터링값을 정하셔야죠,, 저에게 물어보면? 제가 머라고 알려주기도 그러해요,, 제가  해드릴수 있는 설명은 다  말해드린거에요,, 좀 반복적인 질문 저도 지칩니다,, 블로그후원 문의도 아니고,,크흠,,


시간으 많아요! 승무패조합기는 충분하게 몇달 만져보세요,, 가상으로 자주 연습을 해보시고요,, 처음부터 바로 수십만원 때려 박을려고 하시면 안됩니다! 축구승무패요? 1년에 50회차 이상이 발매가 됩니다,, 평생해도 됩니다,, 어차피 평균적으로 90%이상에 사람들은 맨날 잃는 상품이에요,,, ㅋㅋ 머가 이리 급하세요,,  

 

저는 해외사이트 및 여러가지 글들 스스로 이론을 만들고,, 법칙을 만들고,, 실패하고,, 시도하고,, 또 실패하고,, 시도하고,, 그러면서 하나하나 만들어갔던거죠,, 조합기를 너무 머가 그리 급한지,, 수백만원 때려들 박는거에요? ㅋㅋ 릴렉스 하시고요,, 차근차근 스텝바이스텝,, 오 ~ 베이베,,  한단계~한단계 그리고 다단계씩 올라가세요,, 그렇게 해도 어려운 분야입니다,,  


조합기는 제가 장사로 팔아 먹을려고 홍보하는것도 아니고요,,ㅋㅋ 그거 애시당초 무료에요,,ㅋㅋ 단지 축구승무패 수년간 블로그질 해오면서? 충분히 저도 그렇고요,,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되는 부분이  많을거 같아서,, 알려드리고자,, 블로그 공유글로 해드린거죠,,  그이후는 본인들에  노력여하로 스스로 정립해 가야합니다,, 제가 무슨 전문가도 아니고요,, 무슨 고수도 아니고요,, 

 

막말로 구글블로그에서 저 맨날 삽질 하는거 안보이세요? 그냥 즐기면서 종종 데이터에 스트레스는 받기도 하지만,, 그 자체를 저는 즐깁니다,, 그러면서 시간도 보내면서,, 미래에 큰 한방을 먹기위한 프로젝트를 나름 준비하는거죠,, 그래요,, 준비과정이에요,,

 

축구승무패가  될수도 있고요,, 프로토 10폴더 로또벳,, 인생한방 프로젝트가 성공할수도 있고요,, 그런 망상에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도전하면서 조금씩 저도 가고있는거에요,, 저는 100원베터에요,, 저에게 뭘 물어보실꺼에요? 번지수가 틀려도 한참 틀렸습니다,, 저는 다폴더로 맞던가말던가 즐기는거고,, 단지 엑셀데이터를 활용하면서,, 맨날 실패중입니다,, 그러나? 뭔가 하나씩 나아지는 과정이 있고요,, 반복인것도 있고요,, 그러면서 간격을 좁히면서 가고있어요,, 저도 아직 멀었어요,, 

 

저도요? 엑셀데이터에 신뢰도가 어느정도 안정성? 어느정도 평균적인  방향성을 보여주면? 사비로 베팅게이지를 좀더 투여할거에요,, 그래봐야  다른 사람들 보다는 소액이지만,, 지금은 완전 씹소액이고요,, 하지만 100원을 걸어도요,, 마음만은 당첨시 부자가 된다는 그런 마음가짐으로 시도합니다,,결과가 좆같아서  그렇지요,,크흠,,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