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89회차] 월드컵예선 해외배당흐름 & 해외형들 현금흐름현황 ?


호주에 무슨 소스가 풀렸나요? 사우디쪽으로 베트맨은 벌써 3번째 배당변경 되었더군요,,ㅋㅋ 핫오즈 등락흐름도 일단은 사우디쪽으로  빠지고는 있는데요,, 저는 호주가 좋아보이는데요? 특별한 소스가 있나요,, 호주선수들  집단으로 코로나라도 걸렸나요?,, ^^;;    

결과를 보니깐요? 호주 엄청난 폭우가 쏟아져서,,  수중전이라서 이것이 소스라면 소스일지도,, 이거까지 확인하고 베팅한 국내형들? 인정합니다,, 여러분들이 실전고수이십니다,, 저는 한참 멀었네요,, 이잉,,



위에 그림은 오즈포탈 가상베팅 시스템에서? 사람들이 호주에  가상베팅을 하고 있는거에요,, 배당판 보시면 일단 호주배당이 내려가고 있네요,, 핫오즈랑은 반대적인 상황이군요,, 


벳페어 사이트에서는?  베팅하는 해외형들은 호주에 베팅중입니다,,  오른쪽에 화폐단위는 유로거든요,, 호주경기는 약4천만원정도 온라인에서 베팅중이고요,, 한국경기는? 천만원정도 조금 넘네요,, 그외 쩌리들 경기는요,, 금액이 몇백이라 인기도가 없는팀들에 숙명이죠,, ㅋㅋ



유럽남미예선들 핫오즈 배당등락 전체흐름에 모습이네요,,


위에꺼는 월드컵 유럽예선 현금흐름인데요,,  우리랑 흐름은 별반차이가 없을꺼에요,, 근데 1.01에 해외형들은 머할려고 거는걸까요? 우리나라처럼 2폴더 강제 시스템도 아니고,, ㅋㅋ 이자놀이도 너무 심한데요,,풋,,


위에꺼는 벳폐어 사이트에 온라인 남미경기들 베팅현황이죠,, 인기있는 경기들은 금액이 몰리구요,, 인기가 없으면 적게 몰리고요,, 머 지금은? 경기시작이 아직은 많이 남아서 더 적게 몰린거고요,, 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