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회차 승무패구매율 통계 흐름은?

EPL리그  그리고 프리메라리가  팀별 개별적 구매율 흐름을 짚어서,, 나름 선정한 영역입니다,, 맨시50% 흐름은,,  90% 패/승 갈라지고요,, 확률은 거의 반반입니다,, 

 

브렌트퍼드/브라이턴은 아무래도 약팀이라서 홈에서60% 구매율 받은 통계가 적기에,, epl 홈60% 전체로 접근해서 살펴보니깐요? 현재 60% 구매율 2연속 무승부중입니다,, 거의 이 시점에서  승/패로 쪼개졌어요,,3연속 무승부는 2번뿐이였고요,, 2연속 무승부가 13번 발생이 되었고요,, 모두 승/패로 쪼개졌음,, 현재 50회차 브라이턴 경기가 14번째 직전회차에 시점이죠? 확률상 승/패로 쪼개질 분포라는거죠,, 저는 어제 이거 무승부 찍었죠,, 구매율70% 뉴캐슬이 딱 무승부 걸리더군요,, 설마 뉴캐슬이 이길려나요? ㅋㅋ  뉴캐슬 원정기준으로 60%를 점검하면요? 홈승이 더 유리해요,, 그래서 승패로 마킹한것임,,


같은 원리로 노리치 원정일때 60% 구매율은  퐁당퐁당 돈을 던져라 시전중입니다,, 승무 승무 승무 승무 이런식이죠,, 무승부 이후에는 홈승이였고요,, 그래서 홈승리가 유력합니다,, 단지 전체 60% 구매율에서,, 2연속 시점에서 승/패 쪼개지면? 그 다음경기 종종 무승부가 떴기에,, 승무로 마킹한것임,, 노리치 60% 기준으로는 홈승 단통이에요 ,, ㅋㅋ


아스널 홈80% 통계는  무 or 역이  부러지면,, 역대전적에서 모두 그 담경기 홈승률 100%,, 이 구간에서 10번 부러졌는데,, 10회 모두 그다음 홈경기는 100% 승리했음,, 그리고 직전에 역배승으로 부러진 상태입니다! 그럼 50회차 아스널은 꽁짜배기라는거죠,,ㅋㅋ


문제가 있어요? 첼시에요,, 첼시 홈80% 구매율통계는 존나 잘 부러집니다,, 3마킹급 해당되네요,, ㅋㅋ 투헬감독이 오기전에 램파드 첼시에 기록도 섞여 있었고,, 최근에 선수영입 규정에 걸려서 2년을 날렸죠,, 그런  암흑기 시절인데요,, 일단 통계는 통계니깐요,, 최근 3무/6역으로 겁나 부러졌어요,, 80% 구매율이,, ㅋㅋ 그러나 현재는 89.5%죠? 그럼 90% 통계를 봐야하거든요,, 그럼 첼시 승이죠,, 구매율통계 흐름이라는것이 이런 운적이 요소가 가미가  된거죠,,


토트넘 경기 50% 구매율도,, 에버턴이 강합니다,, 특히 에버턴 v 토트넘 50% 3번 모두 3연속 무승부중임,, 그외는 에버턴기준으로 원정50% 구매율로 보면,, 홈역배률승 존나 잘칩니다,,  이건 구매율통계로 점검하면요 에버턴 사이드라는거죠,,  ㅋㅋ 레스터/리버풀은,, 판단하기 좀 애매해서, 무패로 강팀들 사이드로 처리했고요,,


라리가도,, 에스파뇰 경기도 승/패로 쪼개집니다,, 레반테 기준으로 구매율 점검시 홈팀승이 강했고요,,  알라베스 기준으로는 2경기로 각각 승,무로 표본수가 적어서  승무로 판단한것임,, 비얄레알 역시  구매율  점검하면,, 홈승이 유력합니다,, 마요르카 구매율 기준으로 보면,, 승무사이드고요,, 당연하겠지만,, 엘체는 이런 기록에서 원정 승리가 없었음,,


그리고  오사수나/소시다느 경기는 33% 확률이에요,,  두팀에 기준으로 체크해봐도,, 승/무/패 비율이 33% 박빙이네요,, 이것이 현재 실시간 구매율통계 흐름으로 리그별/팀별 제가 즐겨서 사용해서 보는 기준임,, 물론 저는 이런거 디테일하게 체크 안하고요,, 이미 어제 금요일에 4조합 베트맨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