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인생한방 프로젝트] 승부식88회차 10폴더 7천만원 3조합(100원/200원/200원)


이번주에 블로그후원이  들어와서,,축구승무패 그리고 프로토 인생한방 프로젝트를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도박인생한방! 10폴더 소스를 감히 맨날 틀리지만,, 공유해 드립니다,, ㅋㅋ

 

요즘 로또다폴더 시도할때요? 첫경기  제가 머를 해도 잘 틀립니다,,  1번경기  전북울산 경기죠? 저는 전북에 승리를 예상하고요,, 전북에  똥줄 핸디무를 예상중입니다,,  전북을 선택한 이유는? 현대더비는  전북을 좀 밀어줍니다,, 우승을 전북이 하도록 무슨 기운들이  도와줍니다,, 솔직히 사실이잖아요,, k리그 역사에 커리어를 위해서,, 보여주기식,, 좀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전북은 챔스 빠른 탈락으로 경기일정에서,, 여유로움을 찾았죠,, 그럼반면 울산현대는?  챔스에서 연장혈투에  승부차기까지  갔지,, 이후에도 리그경기 진행했고,, 또 중간에  FA컵에서도 힘좀 썼거든요,, 이런 부분이 우승경쟁팀과  대결구도에서 후반에 체력적 저하가  발생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북은 항상  우승하기 위해서 막판에 스퍼트를 올리거든요,, 더구나 홈에서도 상성에서 매우 강합니다,, 설마 핸디승 뜨고,,  또 부러질려나요? 크흠,, 아님 무승부?,, 무튼 저의 첫경기 시작점부터 고행이 시작이 되는데요,, 이부분은  주의하시길!

 

 

일단? 3조합은 F시타 역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7배당이죠,, 겁나 짜네,, 크흠,,  역배승/무승부/ 그리고 핸디무 이렇게 3마킹을 갔고요,, 역배승은 100원/핸디무/무승부는 각각 200원을 소진했습니다,, 왜 이경기를  지목했냐고요? 저도 모릅니다,, 축구셀표에서 "역배승" 소스가  떴어요,, 여러가지 소스중에서 유독,, 역배승에 강점이 있는 팁이라서,, 무지성벳 입니다,,크흠,,


에스파뇰은? 승/무를 고민하는 경기죠,, 핸디무/무승부 이런 선택권이 있는  약팀대결구도,, 그래서  근소하게 에스파뇰이 이길거 같아서요,, 핸디무를 찍었습니다,, 로또폴더에서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배당 높은거 적당한거 골라가는거죠,, ^^;;


브렌트퍼드는 노리치에 저항이  만만치가 않을거 같습니다,, 이런경기는  홈팀이 이겨도 핸디무죠,, 저는 그 부분에서 단통으로 무승부를 노림수로 가져가는거에요,, 노리치에 장기 첫승은? 홈에서 역사는 이루어질것이다?라고 판단하고요,, 그럼 남은 이변에 변수는 무승부밖에  선택권이 없었어요,,  


브라이턴,, 브라이턴,, 이들은  원래 재미있는  스피드한 사커를하죠,, 그런데 재들은 결정력 발암이에요,,울버린과에요,, 그런데? 올시즌 초반에 승점을 잘 쌓아죠,, 그러다가 다시 요즘,, 변비사커중이죠,,뉴캐슬은 지난회차  노림수로 가졌가는데,, 실패해서 다시한번  도전합니다,, 그러나 원정이라서,, 무승부를 선택했어요,, 또한  뉴캐슬 원정 70% 구매율 참고하시면요? 이번에 흐름상 무승부 시점이에요,, 그냥 느낌이죠,,크흠,, 


메스 무승부? 이렇게 높았어요,, 솔직히 놀랬음요,, 이것도 무지성벳입니다,, 축구셀표에서,, 몇가지 역배라인 팁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하나를  선택한거에요,, 무승부가 4배당이라서 솔찮이 좀 당황했습니다,, 보통  무라면 3배당이거든요,, psv 강팀정도야 무승부4배당이 넘고요,, 쫄리시면요? 이정도면 핸디패도 고배당일거에요,, 그 선택권도  있으니 참고해 보심,, 로또폴더에서 뭐를 참고하겠어요,, 도박인생 한방이죠,, ㅋㅋ



리즈레스터는? 기본적분석과  비슷합니다,, 무승부 or 핸디무,, 레스터가 이겨도 원정이라서 똥줄승,, 특히 주중 컵대회에서 레스터 홈에서 삽질했죠,, 오히려 그거때문에 승률이 소폭상승할거 같아요,, 리즈는 주전 공격수에 공백이 존재하기에,, 아무리 주변에서  잘하는 선수가 있어도,, 밤포드가 없으면,, 리즈는 힘들죠,, 레스터가  전력이 떨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감독과 선수들 라인업은 리즈보다 2배정도 좋습니다,, 

 

삼프도리아  역시 무지성벳이죠,, 축구셀표에서  무승부 시그널이 좀 있는 팁을 활용했어요,,  로리앙 역시 동일합니다,, 삼프/로리앙 나름 무승부 가능성,, 역라인 소스인데,, 그중에서 역 or 무  선택권이  존재하는데요,,저는 무승부를 찍은거에요,, 약간에  승률 패턴을  역무 역무 이런거 먼가 있는지? 체크해서 이번에는  싸이클상,, 무가 될거 같은데? 이런 무지성으로 찍었어요,, ㅋㅋ일단 기본소스는  역배라인 소스입니다,,

 

 마요르카는 기본적생각을 적용했고요,, 마요르카 승/무,, 범위에서 선택권이 핸디무/무승부죠,, 이중에서 그래도 요즘 이강인버프로,, 팀에 활력이 붙었고,, 홈에서 악명 높은 홈빨을 가진  섬요르카잖아요,, 엘체도 작년만큼은 못해주고  있고요,, 마요르카가 후반에 삽질로  실수만 안하면,, 홈에서 엘체는  똥줄이라도 잡아줄거 같거든요,, 그런맘으로 핸디무를 찍었어요,,


이렇게 하면? 약 70만배당이 나오네요,, 크흠,, 웬지 부자가 되는 느낌이군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