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콘테감독에 무능력함을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경질감이군요! ㅋㅋ


쩌리대회 컨퍼런스 컵대회? 이거 누가 알아줍니까,, ㅋㅋ 콘테감독님?  뇌가 없으세요 ㅋㅋ,,  너무 답답합니다,, 주전을 이런 대회에 머하러 쓰세요,, 저런 쩌리대회는 토트넘처럼 종이처럼 얇은 스쿼드 팀들은 주전을 쉬게 해줘야죠,, 무슨 욕심으로? 어불성설입니다요,,



여기서 우승해봤자,, 유로파 티켓 얻는거? ㅋㅋ 그거 얻어서 머합니까? ㅋㅋ 중약팀들이나  노리는 대회죠,, 토트넘 케인/손흥민 데리고,,  저런 대회를 나갑니까? 쪼팔린줄 아세요! ㅋㅋ



케인 풀로 뛰었죠?손도 후반전 빨리 투입했고요,,  호이비에르 역시 보호를 해주면서 휴식을 줘야 했는데,, 썼습니다,, 다이어? 그나마 닭 수비쪽에서 이놈이 좀 믿을맨이에요,, 그나마 피지컬 좋고,, 실수 종종 하지만,, 그만큼? 팀에 보탬이 되는 센터백 수비수로 무리뉴 시절부터 성장했죠,, 그나마 주전 휴식은 골키퍼 요리사뿐이군요,,


토트넘은 수비 조직력이 개판이고요,, 미들라인에서는 호이비에르 빼면 그냥 시체수준이에요,,  사람은? 요리스/케인/손/호이베이르정도죠,,

 

그러니깐? 저런대회는  쩌리선수들 뛰게  해주면서 경기력을 끌어 올려야 합니다,, 그런데  라인업 보세요? 윙크스/바르셀로나 손/ 레알마드리드 레길론/ 이런애들  벤치에서 머합니까?  저런애들은  경기장에 풀로 뛰게 해주면서 경기력을 끌어 올려야 해요,, 재들은 암덩어리들입니다,,


NC무슨노무라? 뭔팀이냐,, 어디나라야?  그런팀과 붙는데,, 핵심주전들 휴식을 줘야지,, 더구나 A매치이후 리그 이어져서,, 체력소진과 부상징후도 있고 조심해야 하는데,, 여유도 없는팀이,, 무슨배짱으로 저런 대회에서  핵심 주전을 소진하는거죠?  콘테감독 노답입니다!,,

 

토트넘은 애시당초 무리뉴 감독으로  계쏙 갔어야 했어요,, 실력없는 선수들이 불만을 가지고 태업해서 말아 먹은거죠,, 전술상에 큰 문제는 없었어요,, 왜? 토트넘으로 할수 있는 최상에 전술이였어요,, 토트넘 선수들 수준이 그래요,, 케인/손/요리스/호비 빼면? 수준이 개차반입니다,, epl급이 아니라는거죠,, 운이 좋아서 닭트넘에서 기생하는 기생충들이에요,, 그런 놈들이 천하에 무리뉴를  내 쫒았습니다,, 시발ㅋㅋ 노답이죠,, 

 

콘테 답답허다? 눈치도 없고,, 주말 번리전  더더욱 원정입니다,, 피지컬을 중시하는 뚝배기 장인들에  공격을  닭트넘이 버틸수가 없어요?  닭 수비들 문제점,, 공중볼 취약해요,, 애들이 공중볼 처리 미숙해요,, 엄청 불안합니다,, 거기서 거의 pk 손에 맞고 그런 수비하는 애들이에요,,   번리는 더더욱  공격룰이?  공중볼로  상대방 뚝배기 깨는건데요,, 토트넘하고 전술상 상성이에요,, 


그런데?  주중에  핵심 선수들 머하러 원정에 데러가는거죠,, 그리고 결과도 2-1 ㅋㅋ 실리도  잃고,, 체력은 소진하고,, 저기서 2위 해봤자요,, 플에이오프  또 나가야 됩니다,, 체력 겁나 갉아 먹는 무의미한 대회라는거죠,, 리그 약팀들이나  챔스/유로파 못나니깐?  저런곳에서 등용문으로  노리는데,, 그걸  닭이 기웃 기웃 거려요? 웃기잖아요,, ㅋㅋ   

 

이번 번리원정에서요? 닭트넘  꼬끼요,, 꼬```꼭,, 꼭''''끼요,,  꼭''꼭,, 닭모가지 부러질겁니다,, 콘테가 너무  무리한 라인업에 자충수를 뒀어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