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40회차 아스널 홈 2연속 무승부 ?

[출처: 무패공략]
아스널이 홈에서 현재 무승부 2연속중임. 아스널 입장에서 축구승무패 통계 2004년부터 일례 행사임? 3연속 무승부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시점임! 네임팀들 입장에서 홈 경기일때, 특징이 뭐든 있기 마련임. 그건 승률적인 결과물이라서 반복성이 매우 높음.

수학적인 통계학 확률로 반문한다면? 그건 수학을 풀어서 해결하는 쪽에서나 가능한 논리고, 도박은 수학적이지 못함. 단지? 확률을 높일수가 있기에 그 작은 차이에 활용할려고 시간을 할애 하는거죠. 도박이 수학만 잘해서 된다면 전세계 수학자들은 모두 갑부가 되어 있을것임. 저는 수학이라기 보다는, 산수를 주로 이용함.


무튼, 아스널이 현재 홈에서 2연속 무승부 시점임?

[출처: 무패공략]

2004년 축구승무패 발행년도 부터 보면? 3연속 무승부가 5회, 2연속 무승부가 1회.. 즉 2연속 시점은 3연속 무승부도  가능성이 상당하게 높다는 아스널 홈 결과에서 패턴적인 사실적 데이터임. 즉 축구승무패 아스널 홈경기 일때 현상임!

이번회차 40회차 아스널은 승/무를 가면 좋을거 같음. 이 지점에서 아스널은 패한적이 없음. 1승 5무임.  프로토로 주말 아스널 홈경기를 노리고 있다면? 매우 주의가 필요한 경기임. 그 부분을 알고 가시면 좋을듯함. 물론 일부는 기본적으로 알고 계실것임.

만약, 아스널이 40회차 무승부가 떠서 3연속 사이클을 완성 한다면? 다음 홈경기 아스널은 승/패 2마킹임. 이때 네임팀 대결이면 패하는건 문제가 아니지만, 약팀들에게도 이때 곧 잘  패함.  다음 연장선으로도 공략 대상이라는 점. 기억해 두시면 좋을듯함.

귀찮아도 최근부터 상대전적은 필히 체크하고 갈려고 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안 보기도 하는데, 전적 순간 살펴 보는거 몇초도 안 걸리죠. 일단 훑어 보는게 좋음!

그중에서 몇팀은 역배라인으로 맞출수가 있는 최근의 전적에서 묘한 흐름이 보이는 경기들이 나옴. 그럴때 프로토 단통은 저의 능력으로는 힘들고, 2마킹을 갈려고 노력중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