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88회차 33,520.2배당 로또 조합

[출처: 베트맨]

2배당 이상의 경기들로 10폴더 구성함.

특히 백미는 첼시가 부러진다는것임. 레스터 or 첼시는 부러질수도 있음. 강하게 탄력받고 상승중임. 보통 상승단계지점이 존재하는데 1강이 아닌이상은 보통 부러져야 됨. 그게 무냐? 역이냐? 상승이 강할수록 부러질때 잘 패함. 그래서 첼시 패할 가능성이 높음. 크리스탈이 강팀들에게 잘 비비는 피지컬 축구가 통할수도 있음. 틀리면 그냥 틀리는것임 로또벳이 그런것임.

알라베스는 축무패 프리메라 1번 경기에 구매율이 낮을때 단통무 가능성이 높기에, 그리고 그 역배승도 홈팀임. 알라베스가 현재 정배당임. 그래서 단통무 가능성 충분함.

토리노, 우디네세 메리트는 있죠. 번리 A지표 결과 15홈승 4무 1역임. 본머스는 구단주가 수상함? 시즌 항상 3배당에서 결과나 나오고 있음. 현재 무승부가 3배당이죠.

첼시냐? 레스터냐? 그래도 감독 짠밥의 차이도 있고, 아스널 체력적인 피로도가 많음. 무엇보다 uel 원정에서 왜? 폭우가 쏟아지는데, 구지 주전을 투입해야 했는가? 이해가 안됨. 레스터 체력 우위에 홈경기에서 미친개가 되죠. epl에서 홈에서 미친개 쌍두마차 투톱이 레스터, 에버턴임. 홈에서 선수들 미친듯이 체력소진 다하고, 내일을 생각안함!


랭스는 핸디캡 자료 참고해서 홈승을 찍음.  아탈란타는 원정이고 사커밸류 지표 판단으로 단통무 가능성이 상당히 높았음. 프랑크 경기도 동일함.


원래는?  라치오 무, 유벤투스 무, 바이뮌헨 무. 나폴리 무.. 까지 넣을 생각이였음. 라치오는  홈에서 4득점 터진 이후  무승부가 곧잘 나와서 말도 안되는 쓰나미 만듬.  유벤투스는  네임팀 대결이라서, 챔스까지 다녀왔기에 무승부 가능성도 있음. 바이뮌헨도 동일함. 챔스 다녀왔고 돌문이랑 라이벌이라서 무승부를 간다고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죠.

그래도 로또벳이지만 너무 말도 안되는 로또로 갈거 같아서..위에 4팀은 그래도 네임팀이라서 제외시킴.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