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카테고리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출처: 무패공략]


블로그는 네이버,티스토리 이런쪽에 기능들이 막강하고 좋죠. 구글 블로그는 유튜브가 활성화 되고 부터는 더더욱 신경을 안쓰는거 같아요. 관리자 모드가 굉장하게 복잡하고 어려워요. 그리고 구글은 블로거들을 전문가로 키울 생각인지?  운영 난위도가 상당하게 높음.

유입하신 분들도 복잡한 이 로직에 당황 할수밖에 없을거 같아요. 저의 카테고리는 오른쪽에 축구승무패/프로토/복기/엑셀다운로드.. 등  설정한거게요. 편법으로 만든거죠.

축구승무패 관련된  글을 빨리 보고 싶으면? 카테고리에서 축구승무패를 클릭하면 관련 글만 본문에서 뿌려주고, 제가 목록을 하단에 생성했기에.. 목록을 차근 차근 보시면 되십니다.

간혹, 축구승무패 엑셀 파일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요.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블로그 오른쪽 카테고리에서 엑셀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최근에 제가 구글 블로그에서 공유한 엑셀 목록들이 뜰거에요.

거기서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세요. 그외는 과거 저의 네이버 블로그 가셔서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볼수도 있습니다.




[출처: 구글검색]


구글에서 "무패공략"만 입력해도 색인 등록이 되어서, 저의 블로그가 바로 상단에서 노출이됩니다. 그리고  웹사이트처럼 카테고리의 글도 여러개 뿌려 주네요. 현재는 블로그 조회수가 1일 150~300뷰 정도가 됩니다. 방문자수는 대략 +-20명 내외쯤 되는거 같아요^^

또 요즘 누가 블로그 방문 하나요? 거진 유튜브 or 아프리카 개인방송을 많이 시청들 하시죠. 거진 유튜브가 대중적으로 정착이 되어서, 블로그 가치는 솔직히 없다시피 하죠. 

그래서, 저도 구글로 온거는 애드센스도 있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후원 관련 글을 등록하면 안되기에, 구글은 그런 부분에서 자유롭죠. 저도 자본주의 노예가 작게나마 될려고, 상단에 후원 계좌도 달았어요.  지난주 부터 설정한것입니다.

영어로 몇개 글도 작성해보니, 해외쪽에서 방문자수가 유입이 되더군요. 아마 나중에 애드센스가 달리면, 그때부터는  경기 분석글을 영어로 작성해서 그들에게 어필해 볼 생각임. 2마킹  시스템 및 각종 베팅 종류가 해외는 많기에 그 부분에  관한 글을 주기별 작성할려구요.

물론,  주말 마다 프로토 조합 소스  단통 및 2마킹 소스들 목록을  여러분께 공유하죠. 조합은 혼자 하구요. 즐기는 8조합 정도는 블로그 기록으로 올리지만,  주력  프로토 32조합 이런건  아직은 실력부족이라  안 올림. 이상하게 올리면 과거부터 그랬음. 꼭 부러짐.  많이 틀리거나, 아깝게 틀리거나 어차피 의미 없죠. 그러나 그런것도 나중에 극복이 되면 선공유 할것임.

이번주 프로토 92회차인가요? 주말 해외축구 중 각종 필터링을 거쳐서 나온 2마킹 경기 목록들, 단통 경기로 사용할 목록들을  토요일 오후 6시~7시쯤 공유할 예정임.. 현재는  이런식으로 운영해 갈것임.

유튜브 방송 같은 경우는 하고는 싶지만, 좀더 실력을 키우고, 제가 원하는 축무패 목표를 달성 했을시 그걸 기반으로 시작할 예정임. 방송을 할때는 일을 안할것임. 그냥 방송에 올인할것임. 후원이 강하게 들어와서 몇개월 정도 해봐도 될정도면 바로 시작임. 현실적으로 불가능이죠..

구글 블로그 넘어온지 두달이 넘었습니다. 저 나름대로 이렇게 구글 블로그에서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나올 신선한 정보는 이제는 없어요! 정보는 이미 네이버 블로그에서 다 올렸음. 이제는 실전임. 저는 그중에서 조합론을  집중적으로 실전에서 겪으면서 저만의 조합법을 개발할 생각임.

데이터는 이정도면 충분함. 완성도는 훗날 결판이 날것임. 그동안 준비해오던 방식대로 가되, 이제는 데이터 무덤속으로 들어가지 않음.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에서 다진 데이터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이걸 저만의 방식의 조합을 찾는 노력만 할것임. 

제2의 도약은 구글 블로그가 저의 도박 인생에서 전환점이 되어줄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음. 꼭 원하는 목표를 이곳에서 달성 할것입니다. 물론 여러분도 같이 달성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