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 간만에 방문자 폭주했군요!

 [K-POP] Park Hyo Shin(박효신) My Way (cover)


구글 블로그로 넘오온지 거의 3달째 되어가는군요..

한국은 구글 블로거 인기가 정말 없더군요. 검색도 유튜브 동영상에 밀려서 잘 안되지만. 블로그 폼도 네이버, 티스토리에 비해서 많이 부족합니다. 스킨의 다양함은 있을지언정, 관리자 모드가 너무 어렵습니다. 그리고 구글은 신경을 전혀 쓰지 않죠. 그들은 유튜브가 먹여 살려 주기에..

물론 현재는 구글에서 "무패공략" 입력하면 바로 저의 구글 블로그가 노출 됩니다. 그래도 구글이 조금 신경써서 노출되게 해주었더군요. 네이버 보다는 이런 부분은 좋군요.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는 그래도 가끔 폭주해 주는 이름도 모르는 방문자?로 인해서 블로거질 할 맛이 났어요. 그 맛에 그냥 취해서 열심히 blog를 운영한 적도 몇년 있었음. 최근에 네이버에서 구글로 요란하게 아우성 치면서 넘어왔지만, 사실 어제까지만 해도 큰 반응이 없었음. 방문 조회수는 나오지 않죠.

엑셀 공유 그렇게 해달라고? 해서, 2주전에 구글에 [축구승무패 구매율 통계] 엑셀 파일을 무료 공유해 드렸음. 명목은 자발적 후원으로 돌렸구요. 주시면 낼름 받아 먹구요 ^^; 그런데? 그 파일의 조회수가 형편 없었음. 물론 등록한지 얼마 안되엇음. 그러나 생각보다 조회수가 저조해서 조금 실망했음.


아?~ 사람들은 무조건 픽스터만 원하는구나! 이 온라인의 스포츠토토 구조는 무조건 픽을 예상 해야만? 되는 공간이구나. 그외는 사람들은 처다도 안본다. 그걸 실감하는 순간이였죠. 그런데, 단 하루만에 어제 무슨일이 생긴걸까요?


그 글이 만 하루만에 3배의 조회수로 갑자기 뻥티기 되었음. 구글은 방문뷰가 새로고침 되면 올라감. 그런데 게시물 글의 조회수는 사람마다, 1명으로 체크가 되기에 인원수 파악이 됨.


현재의 저의 생각은 이거 같네요? 기존에 다운로드 받은 분들이 무패공략이는 엑셀 파일 업데이트를 늦게 한다고 했으니? 금요일 시점이 되면 업데이트 해뒀겠지?? 지금쯤 들어가서 확인해 보면 될거 같다..? 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방문해서 업데이트 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을것이다.. 라고 추정 됩니다.


요리  해주는  사람의 심정이 이거죠? 요리를 해줬는데, 맛있게 먹어주면 기분이 좋거든요. 엑셀파일  그렇게 축구승무패 구매율 공유 해달라고 메일로 요청한 분들이 종종 계셨음. 그래서 과거에도 해드린적이 있었기에, 구글로 넘어온 기념으로 해드렸음.  이후 반응이? 생각보다 별루였음.


축구승무패 하실때? 국내 사이트에서 보여주는 편한 정보 많아요!구매율 편하게 보여주죠.  스마트폰 접속 쉽게 해서 몇번 마지작 거리면 빠르거든요.  저의 축구승무패 엑셀 파일은 불편 하거든요. 한마디 해드리면? 이 구매율 엑셀 통계로 더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이 되기에, 그 사이트들이 제공하는 편한 단면적인 부분에서 잡지 못한, 뒷면의 확률을 엑셀 파일로  종종 찾을수도 있다는 점임!


축구승무패 41회차  금요일이 되니깐  다시 오셔서 글을 조회 하신거 같아요. 업데이트 되었나? ^^;  기분은 좋군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저도 구글 블로그에  광고 애드센스가 장착이 될거에요. 그때  감사하다면? 광고 많이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덤으로, 오른쪽 카테고리 밑에 저의 유튜브 채널 있는데요? 아무것도 없습니다. 가끔 구독해 주시면 좋겠어요. 나중에 제가 방송할 시기가 되면 할것입니다. 블로그 오실때 즐겨찾기 맹키로 불편하지만 해주고 가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축구승무패 늘 당첨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해 드리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