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조합의 대한 몇가지 문제점 이야기



200여개 넘는 해외업체수의 확률을 요즘 어떻게 활용할까? 방식을 고민을 했었음. 이 부분은 유튜버 방송을 우연하게 시청하다가 흡수한 부분임. 저는 그 부분에서 저만의 방식으로 집계를 하는 포인트를 찾았음. 그게 현실에서 어떻게 발생이 되는지? 이번주 실전 테스트중임.


복기는 항상 최종 데이터이기에? 우리는 베팅을 주말 토요일 저녁부터 신나게 하죠. 해외도 동일함. 약간의 시간적인 차이만 있을뿐이지. epl만 인기가 많음. 그외 리그는 잡리그임. 베터들 입장에서 잡리그로 인기가 없음. 이건 세계적인 베팅업체 모두 동일함.  한마디로  세계 사람들도 epl 축구가 미치도록 재미가 있고, 베팅할 맛이 난다는것임. 그외는 잡리그임.


그나마 잡리그도 네임밸류가 알려진 팀들 경기에만 조금 몰릴뿐. 그외는 돈도 적게 몰림. 그렇기 때문에  주말 토요일 저녁때 집계를 해도 된다고 판단이 어제 레스터 경기 시청하면서 생각했음. 그러면서 바로 그때 일요일 경기를 집계해버림.


유벤투스 vs AC밀란  1.40   4.15   5.90


해외업체수는 유벤 승2  무8  패6 으로 역배라인에 집중이 되어있음. 업체가 방어적인 차원을 하는 부분과 베터들의 베팅하는 돈의 자금의 영향을 받아서 형성이 되었을것임. 현재 유벤 승 보다는 무/패에 해외업체수가 몰렸음. 이 부분은 저만의 방식으로 집계를 했기에 아무도 연산할수가 없음. 다른 사람들의 자료랑 저랑 다르다는 부분을 말하는것임.



어제 실전 6조합 단순하게? 많이 몰린 수치값을 보고 단통으로 찍었음. 대다수는 무에 몰린 수치라 단통무를 많이 찍었지만? 실제로 무는 안뜸.  조합시 이 부분을 활용할것임. 앞으로 저는 어제 해외업체수 테스트 베팅을 하면서, 축무패, 프로토 경기 단통무는 정말 찍지않겠다고 말했음. 과거에도 그렇게 말했음. 그런데 최근에 다시 단통무를 찍기 시작했음. 이유는? 사커밸류 데이터에서 눈에 들어오는 수치들,, 또는 축구승무패 통계에서 보이는 과거치의 무승부 통계가 눈에 들어옴. 그러나 이제는  단통무는 나랑 정말 사대가 안맞는구나? 최종적으로 확인했음.


단통은 그낭 틀려도  정배당만 찍을것임. 그리고 무승부/역배승은? 2마킹으로 맞출것임. 나의 조합에서 굉장하게 단순하지만, 중요한 부분임. 로또벳도 고배당 정배당 단통은 찍어도, 무승부 or 역배승 단통은 찍지 않을것임. 무가 보여? 역이 보여? 무조건 2마킹임.


다시, 유벤투스 해외업체수  이야기를 해보면? 해외업체수를 분석해 보니  무승부/역배승에 몰렸음. 어제 토요일 결과 모두 복기를 해보니? 무승부 몰리면? 2마킹으로 맞출려고 들어가야 됨.. 배당이 좀 낮다 싶으면? 단통으로 찍는게 확률이 높음. 그럼 유벤투스를 단통승으로 찍어야 하는가?  그러나 패에 몰린 수치가 6으로 많이 몰림. 이런 승/무/패 구간에 분산시 이런 경기는 ?이변이 날수가 있다는 가설을 세웠음. 주력으로 유벤투스를 노리고 있었다면? 과감하게 패스임. 이런 비율에서 역배당에  몰릴때? 그 경기는 일단 토요일 경기에서는  무승부가 떴음. 이걸 보고 만약 제가  유벤투스 단통무를  간다면? 이거 유벤승이 뜰것임. 그게 나의 운임. 그래서 단통무는 안찍음. 만약 유벤투스가  배당이 2배당이였다면  무/정 2마킹 들어갈것임.


가급적이면  1 - x - x  1배당 낮은 경기들은 2마킹을 가급적 안할것임. 확실하게 무가 보여도 안할것임. 차라리 그냥 단통승 찍거나, 패스할것임. 2마킹은 무조건 2배당 넘는 경기들로만 구성할것임. 물론 경기수가 부족하면? 그때만 1.8~1.9정도 경기는 2마킹 할수도 있음.

사커밸류 판단에서는 유벤투스 경기는 정배사이드라고 떴음. 이변이 나도 무승부일 가능성이 높음.  정말 이 경기는 역배승이 보인다? 그러면 그럴때는 승/패 2마킹임. 저의 그동안 로또벳 또는 일반적인 16조합, 8조합, 32조합에서 조합의 문제점이 여기였음!

역배승을 노리고 들어간 경기들 대다수가 정배승이 뜸. 그래서 이 경기 분석했는데? 역배승이보인다.. 그러면 저는 앞으로 2마킹시 승/패로 갈것임.. 분석을 해보니? 무승부가 많이 보이는데? 그럼 저는 무/정으로 2마킹할것임. 단통은 무조건 배당에 상관없이 정배당 경기만 찍을것임. 이게 저의 조합의 그동안 평균적 이상의 고질적인 조합 문제점이였음!


Bee Gees - Too Much Heaven (1979)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