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41회차 맹유 vs 애스턴 = 역배승 패턴!



[출처: 무패공략]

맹유의 홈 축구승무패 패턴임. 역배승으로 부러질수도 있는 시점임!

2연속으로 부러졌는가? 3연속으로 부러졌는가? 에 따른 조합의 방향성이 달라지는데, 현재는 2연속으로 부러졌음. 그래서 누가봐도 맹유 홈 감히 애스턴이 이긴다고? 상상을 못하죠.

맹유가 전통적으로 암흑기 시절에도 홈에서 일정량의 좋은 모습을 보여준건 사실임. 결과론적으로  경기력은 나쁘지만 결과물을  가져가는 시점이 많았음. 심지어  최강 리버풀도  맹유 원정에서 연승이 부러짐!

[출처: 무패공략]


맹유가 2연승 할수도 있지만? vs 한번 더  강하게 부러질수도 있다? = 저는 후자의 애스턴 승을 강력하게 예상하는 중임.

일단 맹유의 경기력이 개판임. 이 팀은 개판 5분전임. 선수들이 일단 팀의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음. 팀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는 선수는 데헤아 ! 그외는 주급충들 돈과 sns 인기 그리고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포그바, 이런 암덩어리들 집단의 선수들이  뭉친 팀임.

[출처: 무패공략]
그리고 무엇보다 시즌 맹유의 그래프 파동의 상승력이 지지선/저항선 강하게 눌리는 형국임. 부러지면 또 보통 2번 연속으로 시즌 부러지는 모습도 의미가 있음.

그래서 직전에 무승부로 부러졌기에? 부러지면 역배승으로 패할 가능성이 높음. 더구나 축구승무패 구매율 통계 역사에서도  맹유는 현재 굉장하게 불안정한 시점임.

이건 인생픽으로 14번 경기 과감하게 단통으로 애스턴 승을 찍어도 메리트 있어 보임. 그러나 그렇게 무대포로 구지할 필요는 없죠. 역/정 2마킹이  적절해  보임.


시즌 이런 그래프가 동일한 팀은 토트넘 vs 맹유 =  둘중 한놈은 강하게 부러진다! 토트넘 승 , 맹유 승/패 or  토트넘 승패/ 맹유 승.. 저는 전자일듯함^^;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