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41회차 구매율 1위 K리그 전북 ?

[출처: 무패공략]

축구승무패 41회차 현재 전북이 구매율 1위로. 토트넘 보다 약 1%정도 우위임. 동기가 토트넘 보다 높기에 당연한 현상이라고 생각됨. 막판까지 누가 구매율 1위를 가져 가는가?에 따른 운적인 징크스 패턴이 존재함!

현재대로 전북이 구매율 1위를 계속 유지한다면?  패턴상 좋은 흐름으로 전북승이 유력해짐. 그러나 구매율 2위로 전북이 밀린다면? k리그에서 구매율 2위는 패턴 흐름상 무밭임!




[출처: 무패공략]

K리그 구매율 2위팀으로 선정이 되면?  무승부 빈도수가 많죠. 이런게 운적이지만 조합으로 활용 할수 있는 데이터임. 분석이 꼭 경기력, 리그스텟, 배당통계, 확률통계, 자신의 촉으로 접근 할수가 있지만, 그외는 14경기를 맞추는 로또상품에 해당되는 축무패는 그외적인 다양한 패턴을 이용해서 접근 하는것도 몇경기는 쉽게 풀수가 있다는 점임.

저 같은 경우? 이런 후행성 지표를  보고 이거  단통무다? 라고 강하게 가면, 꼭 부러짐. 그래서 저는 개인 성향상 이런 자료를 발견하면? 무/정  2마킹 합니다. 역배승도 마찬가지임. 많은 시간을 저의 마킹 결과를 복기해 보면? 정말 고배당 무/역을  단통으로 못 맞춤.

저는 무를 생각하면? 무/정  .. 역배승을  생각하면? 역/정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이렇게 마킹함. 가끔  역배라인으로  강하게  생각하는 팀들은  무/역 마킹하기도 함. 평균적으로는  무/정  or 무/역  이렇게 가면 제가 맞출 확률이 상승함.

각자 본인들의  개인의 마킹 성향과  최근의 결과  복기를  통해서  자신과 맞는 조합법을 기억하고, 그걸  조금씩  활용하면 좋을듯함. 내가 무/정이라고  해서? 꼭 저처럼  따를 필요는  없다는 점.  누군  무승부 잘 맞추거나? 누군  역배승을 잘 맞추거나? 할수가 있기에 자신의 스타일을 체크하고  저랑 의견이 겹치면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위에 자료들은 제가 구글 블로그에서 축구승무패 구매율 엑셀파일을 공유했기에,  여러가지 시각으로  직접 필터링으로  체크해서  살펴 볼수가 있을것임.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