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스텟 8종류 제공하는 해외업체!



Scorpions - Wind Of Change (Tomi Paldanius cover)

제가 원하는 스텟 폼임. 물론 기본적인 최근 10경기 스텟인데요, 위에서 제공된 동그라미 8개 개별적인 플래시 데이터를 제공해 주는데? 그 자료 출처가 궁금해서 문의했음.

[출처:online-betting.me.uk]

"귀하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축구 프리뷰 예상글 본문 하단에 h2h 8종류 스텟을 다른 리그들도 볼수 없습니까? epl은 제공 되지만 다른 리그는 몇개만 볼수 있는데, 다 볼수는 방법은 없을까요?" 라고 문의를 넣었지만 답변을 안주더군요.

그래서 이 사이트에서 베팅업체  프로모션 광고를 하기에, 배당업체에서 제공된 매치 스텟을 살펴 봤지만? 역시 위에 폼과 일치된 자료는 없었음.

찾을 방법이 없을까? 고민 하다가 경기 예상 분석글 페이지 html 소스를 열어서, 위에 자료가 포함된 태그를 찾아서 소스를 살펴보니, js 자바스트립트 링크가 한개 뜨더군요.

그 사이트 주소가? https://www.footballwidgets.com/ 입니다.
한마디로, 분석 사이트 및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에서 보여주는 폼인거 같음. 유료임!

위에 위젯을 사용하는 사이트를 다른곳에서 본적이 없음. 현재는 online-betting.me.uk 사이트에서 epl 축구 예상글 위주로 본문 하단에서 보여주기에, 저 자료를 epl은 무료 열람해서 볼수가 있고, 다른 리그는 가뭄에 콩 나듯이 가끔 몇개 올라온 이유가? 아마 유료라서 많은 경기의 스텟 제공을 다 못 해주는게 아니였나? 라고 생각중임.

[출처: footballwidgets.com]

사이트 들어가 보니, 상단에 위젯 메뉴에서 여러가지  축구 스텟을 제공하는 위젯 종류가 많더군요. 거기서 제가 찾고자 하는 폼을 확인했음. help 메뉴 들어가서 살펴보니, 라이센스를  획득해야 제공되고, 원하면 문의하라?는  설명 문구만 있음. 아마 유료겠죠.

분명 해외에서 위에 사이트의 위젯을 이용해서 라이브스코어 같은 사이트를 운영하는 곳이  존재 한다면? 위에 사이트의 수많은  자료를  무료로 열람이 가능하겠죠.  혹시라도 그런 라이브스코어 보신적 있는 분들은 덧글 남겨 주세요 ^^;


[출처: footballwidgets.com]
라이센스를 획득하면 원하는  리그의 경기를 자기 입만에  구성하는 환경설정 메뉴가 있음. 들어가서  위젯 폼을 만들고, 그 코드 소스를 복사해서 사이트에 붙여넣기 하면  h2h 자료가 뜨겠죠. 보통 축구 예상을 해주면서  광고 프로모션을 공략하는 사이트들이 저런 폼을 제공할것임. 현재는 그외 사이트를 발견 못했음.


이게 제가 지난주에 말한 FB지수라고 이름을 붙였음. 풋볼지수. 스텟은 흔한것임. 만들면 제가 만들수 있음. 그러나 매 경기 수십개의 리그를 감당할려면 상당한 정력소비가 소진이 됨. 솔직한 말로 다른거 다 빼고, 딱 한가지 스텟임.. 그 스텟의 최근 10경기 평균 수치값임.

그 값만 알면  0.2초만에 사이드 판단이 가능하다?는 리그 fb지수임. 축무패 40회차 epl은 상당히 많이 틀렸음. 2019/2020 시즌 epl 리그에서 체크해 보니.. 틀린 갯수가 3개정도였음.  그정도로 틀릴 확률이 낮았기에, 40회차 epl 어느정도 fb지수의 신뢰도가 나오는지 지켜보는 회차였음. 물론, 이 지수도 어떻게 활용할지? 복기해 가면서 사용할것임.


[출처: 무패공략]
저는 저만의 사커밸류 엑셀 데이터가 존재하죠. 사커밸류는 아직도 독파를 못함. 어려움.  그중에서 지표를 만들고 그중에서 신뢰도 높은 값 위주로 프로토 다폴더 시도를 할려고 최근부터 사용중임.  오른쪽은 인생베팅이죠.  1폴더용.  승률80% 이상의 경기에 배당이 낮고, 높음은 무시하고 무조건 거병 베팅하는. 미래에 제가 겜블러가 되면 사용될  엑셀이 주는 선물이죠.  저건 분석을 제가 아예 안해도 됨.


그러나  우리는 2폴더 시장이라  그 부분에서 훗날 편법으로 1폴더화 시켜서 시도하게  될것임.  인생베팅  할때  뜨는 경기는 매회차 검출이 안됨! 축구승무패  올시즌  epl 회차에서  딱 한경기가 인생베팅 하라고 떴음? 그 경기는 바로 리버풀 vs 토트넘 경기였음.  그 경기는 제가 가장 난해하고 어렵고 이변의 이변을  물고 물고 고민했던 경기였음! 아이러니컬 하게도  엑셀은  가장 강력하게 그 경기에 올인하라고 제시해준  축무패 경기에서 현재까지 유일하게 뜬 경기임.

물론 대다수는  배당 낮은 경기들이 검출이됨. 그러나 1배당 중고배당  및 2배당도 검출이 되기도 함.

그외는  경기력 지수, 해외업체 지수, 사커밸류 지수. 그리고 해외 유료 사이트 승률 지수라고 있음.  사커밸류로만  축구승무패를 풀려고 만들었지만, 실제로는 활용 못함. 그래서 프로토 다폴더에 활용할려고  방향성을 바꿈.


사커밸류 이외  해외 사이트 자료  몇개를 제가 활용하는데,  과거에도  해외 자료를 많이 인용했음. 그러나 사커밸류가 있는데 왜 또 추가를 했는가? 이유는 나 혼자서는  모든걸 풀수가 없음. 그렇다고 팀을 짜서 분석을 하고  조합을 한다? 뒤통수 맞음. 실제로도 맞았구요.

그럼 남은 곳은? 해외사이트죠. 그걸 개별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3~4가지 특징 있는 사이트의 자료를 지수로 데이터 복기해 가면서 활용하기로, epl 찰리소스도 그중 하나죠.  컴퓨터 픽으로 예상해주는 무료 프리딕션 사이트 많죠. 그중에서 가장 특징있는 한곳을 정해서 그 사이트만 복기해서.. 좋은값이 떴을때 프로토 조합에서 활용하는것임.

실제로 사커밸류는 아직도 어렵기에, 그중에서 몇가지만 추출할수가 있음. 그럼  제가 하는 소액 프로토 다폴더 2마킹 경기수가 적죠. 그래서 해외사이트를  팀원이라고 생각하고, 제가 그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하는거죠^^


그중에서  FB지수를  내가 일일이 만들기에는? epl만 해도 20팀임. 한팀의 최근 10경기 수치를 긁어와야 됨. 그럼 그것만 해도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됨.  그리고  다른 리그도 겸한다고 하면  스트레스임.  그래서 그 수치를 관리해주는 사이트를  요즘 찾고 다니고 있음.


저는 축구 분석을 하지 않습니다. 유일하게 축구승무패만  분석을 하죠. 수억의  확률을 뚤어야 하기에 데이터로만 불가능함.  그러나  프로토는 분석을 안합니다. 그걸 하고자 제가 엑셀 데이터를 만든게 아님. 과거부터 환상이죠. 내가 분석을 안해도.. 엑셀이 객관적으로 제시해주는  순도 높은 값이 존재할때? 그거만 보고 베팅할수는 없을까? 망상이죠.

그리고 저는  소액충임. 8조합.. 800원임.. 16조합? 1600원임..  거병 가는 분들은 저의 소스를 참고 하시면 안됨. 분석을 안하고 그냥 엑셀이 제시한 값들만 보고 조합해서 가기에.

영역이 다름. 저보다 많은  자금을  투여해서  2~3폴 베팅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분들을 참고 하셔야 되심. 저처럼 소액 다폴더를 하고자 하는 분들만 참고 하면 재미가 있을것임.

물론 저도, 훗날 거병을 갈때? 엑셀이 제시해주는 인생베팅 그런건 없을까? 그걸 최근 1~2년 사이에 많은 노력을 했고. 그 방식에서 오는 기술적인 테크닉은 베이지안 이론 + 켈리공식으로 2년여 정도 만지작 거렸음.

네이버 시절에도  인생베팅 관련글을 작성했지만, 방식은 동일함. 약간 오른쪽에  수많은 값이  2가지로 분류가 된건? 베트맨 초기배당  vs  베트맨 환급율 배당 = 2가지를  지켜 보면서 훗날  같이 사용해도 되는지? 아니면 초기배당의  확률만  보고 인생벳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베트맨 환급율 확률의 배당을 보고 인생벳 경기가 떴을시 시도해야 되는지? 그걸 둘다 살펴보기 위해서 2개를 만든것임.


요즘 방문자수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과거에 네이버 블로그 시절 저를 아는 분들은 어느정도  저의 스타일을 알고 계십니다. 그때부터 저는 엑셀로 연산해서 만드는 여러가지 방식들이 존재하고 늘, 데이터를 엑셀로 활용해서 어떻게 축구승률을 연산해서, 그걸 실제 베팅시 내가 승리할수는 없을까? 그걸 6년여 했으며, 현재도 하고 있음.

단지, 사커밸류가 최종은  맞음. 그러나  혼자서 감당은 힘들다? 그래서  특징 있는 사이트 지수를  이용해서  같이 둥글게 둥글게  합쳐서  팀이라고  생각하고  가보자? 그걸 최근에 느꼈음.

컵경기는 웬만하면 안함. 요즘은 조합의 연구 때문에,  주중에 ucl,uel, a매치  등도  참여하는 중임. 그때는 그냥 해외 사이트 몇군데 살펴보고  무,역에 예상하면 반대로 간다는 식으로 활용해서 쉽게 가고, 가끔 컵경기 라운드 진행이 되면서 동기가  많이 작용되는 라운드 회차는 동기로 풀이를 해서 접근하기도 함.

저의 엑셀 데이터는  리그만  관리가 되고 있음. 저의 목표는 리그임. 축구승무패로는 너무 몰두했고, 과거에 즐겨 사용한 2마킹 다폴더 프로토 매니아로써, 다시 시작하는데? 그때는  저의  분석을 해서 조합을 했구, 현재는 엑셀의 지표 지수를 이용해서 시도 한다는  차이점이 있음. 저의 성향과 스타일상  엑셀과 궁합이 잘 맞는편임.

많은 돈을 투여해서  베팅하는데  저를 참고 하시면? 리스크가 존재한다는 점임. 왜냐면 제가 하는 방식은 제가 분석이라는걸  해서 시도하는 방식이 아니기에,  금액을 크게 베팅할 가치는 현재는 없다라고 저도 판단 합니다. 저처럼 소액으로 즐기면서 한방 야금 야금 먹고 가던가, 아니면 조합을 연구해서 간다던지? 어떤 목표 설정을 하시고 들어 오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과거부터 그랬어요. 블로그에  무엇을 올릴때? 항상 엑셀을 이용해서 요즘 테스트 중이다. 이런걸 하고 있다, 그런 위주였음. 축무패는 프리뷰도 저의 생각을 가미해서 가지만, 그나마축무패만 그동안의 경험으로 그래도 분석이다?라고하는 부분을 하고 있음.

하지만 현재 저의 프로토는 저는 90% 엑셀만 믿고 가는것임. 복기된  숫자의 통계만 믿고 간다는 점? 이걸 보고 거병을 베팅 하실분은 리스크 감당 자신있으면  참고 하시길 ^^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