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41회차 EPL Charlie Nicholas 예상

[출처: Charlie Nicholas]

이번 회차는 찰리가 역배승 예상을 안했음. 사우스햄 경기만 무승부로 정석으로 예상함.



 1=1 점수는 무승부 가능성을 포함한 영역임. 현재 시즌 epl 축무패에서는  근소하고 무/승으로 홈팀 사이드가 형성 되고 있음.  기존의 원정팀과 비교했을시, 왓포드는 한참 떨어짐. 승/무 사이드 같음.



2=1 예상시 역시 승/무 사이드임.  구매율이 30% 영역에서는  낮은 구매율에서는 찰리 예상이 틀린거 같음.  울버햄턴이 현재 30% 영역이죠.  판단은 여러분의 감성돔.



가장 인상적인 +다득점 강하게 홈팀승을 예상할때? 특징이 재밌게 연출이 되고 있음. 운적인 찰리픽의 복기 흐름상? 레스터 승차례임.. 부러질 가능성은 그럼 토트넘임. 물론 레스터승, 맨시승으로 2연승 한적도 있기에.. 토트넘 승이 꼭 부러진다는 보장은 없음.

단지, 분석으로 나는 아스널이 불안한데? 그럼 맨시승, 아스널 승/무 이게 제가 40회차 이 자료를 보고 더욱 확신을 했음. 41회차 총알이 되면  레스터 승,  토트넘 승/무  이게 찰리픽을 복기했을시 전략임. 판단은 각자 여러분의 감성돔.

저는 레스터, 토트넘, 전북.. 41회차 애시당초 초안부터 승으로 찍었음. 그래도 보험을 받친다면? 위에 찰리픽 복기를 통한 +다득점 홈팀승의 결과가 심오? 하기에,, 의외로 토트넘 무일수도  있다는 가능은  있다는 부분임.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