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조합시 우리들 주변에 이상한 현상들?

우리 주변의 이상한 현상이라기 보다는 어쩌면 당연한 현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가령 어떤 프로토 예상픽을 분석해주는 분석가가 있다고 가정 하겠습니다. 유료픽도 포함시키죠. 이런 분들은 프로토를 분석과 예상픽을 제시해 주잖아요.


저 같은 경우도, 프로토 다폴도 8조합(100단위)으로  하거든요. 그럴때 보면 단통무 잡으면 정말 단통무 맞추기 힘듭니다. 해외에서 해설가들이 무승부 이런 예상도 해줍니다. 또는 특정 사이트에서 무승부를 예상하기도 하구요. 이럴때 무승부를 여러개 예측하지 않고, 딱 1경기정도를 예상한  무승부는 정말 안들어 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회차 리그 해외축구  주말이죠? 정상적으로  무승부, 및 역배승이 보이는 경기들을 따로 필터링을 할것입니다. 또 단통무, 단통 역배승은 마킹 안할거에요.


자, 단통무를 예상한 어떤 좀 특징이 있는 분들의 소스라고 할때? 단통으로 정배당승을 가면 들어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그들도 가끔 무승부를 맞춥니다. 무승부/정배당 2마킹이 생각외로 적중률이 높다는거죠.


자, 단통 역배승을 제시한 경기가 있다고 할때? 그 역시 자주 맞추지 못합니다. 무승부 보다는 역배승 맞추는 빈도수가 조금은  높겠지만, 대체로 단통으로 추천한 역배승이 틀릴 확률이 매우 높다는거죠, 이럴때 단통으로 반대픽 정배당승을 가시면 맞출 확률이 상승합니다.


제가 EPL 축구승무패 구매율 엑셀파일에.. epl만 분석하는 찰스픽이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이분의 픽에서도 유사한점이 많죠. 1-1 무승부는  맞출 확률이 조금은 높지만, 2-2 무는 강하게 그 분석가가 예상한거에요. 그런데 그런 경기는 무승부 나올 확률이 매우 적다는거죠.

물론 고정관념으로 딱 생각하지는 마세요^^;  조합시 왜 이런 현상들이 우리들 주변에서 잘 발생이 되는지는?  지극히 정상일수도 있다는것임.  그렇죠? 저도 과거부터 그랬어요.

설마 설마 설마? 역시나입니다.  무승부 강하게 생각한 경기들 잘 안나옵니다. 39회차 헤타페 무승부는 정말 간만에 맞춘거에요. 그건 그래프의 상승 파동을 각 리그별 평균적인 결과가 그렇게 나오기에 확률상 높은 지점이라 간단한 포스팅을 했지만, 긴가민가 했죠.


그리고 이번 wc8조합 제 소스 보셨나요?  무/역으로 2마킹한거 무/정배당으로 결과 돌출이 되었어요. 불가리아,요르단 이런거 역배승 로또픽이지만 간다고 했는데 둘다 정배당승이  들어왔죠. 아일랜드 무승부 본다고 했는데, 아일랜드 정배당이 들어옴. 이것들은 간단하게 최근에 폼만 보고 그냥 선택한거지만, 어떤 데이터를 보고 분명 판단했다는거죠.


그게 상세하게 본거냐? 대충 간략하게 본거냐를 떠나서, 일단 자료를 보고 판단한거에요. wc 배당 책정 정배당/역배당은 베트맨이 잘 책정을 한거지요. 해외는 베트남v 아랍 이러면. 아랍이 정배당인곳이 많을거에요.


어차피 저도 베트맨 배당으로 실제 베팅을 한다고 할때?
정역이  바뀌어도 판단은  베트맨 배당으로  선택한게 저의 최근의 프로토 짤짤이 100원 픽 조합을 하는걸 복기했을시,, 그렇게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이런 부분들 최근의 각자 베팅한 프로토 내역을 참고해서 본인들도 그렇게 흘러가는지? 무를 예상했는데,, 정배당승이 잘 들어온건지? 역배당승을 예상했는데.. 정배당이 잘 들어온거지? 그런 반대픽 현상들을 잘 복기해서. 항상 분석과 자료를 보는 일정함을 유지하고, 베팅시 2마킹을 활성화 시켜서 간다던지? 저는 그렇게 할것입니다.


단통 정배당이 틀리면 어쩔수 없어요.  그게 무승부일지, 역으로 부러질지  정배당이 맨날 들어오는건 아니기에.. 그러나 특징있는 무승부, 역배승을 강하게 생각한  경기들을 직접 다이렉트로 맞추기는 힘들기에? 그 경기들에 한해서 2마킹 하면서 가는것도 재미가 있을거 같음.


근데 2마킹은 2배당이 높아야 하니깐, 이왕이면 정배당이 2배당 넘는 경기들 무승부, 역배승을 예상할때 무/정2배당, 역배당/정2배당.. 이렇게 가고,,  무승부를 예상한 경기의 정배당이 1배당때로 낮다면 단통 정배당.. 역시 역배당을 예상한 경기의 정배당이 1배당으로 낮은 배당이면 단통 정배당으로 찍고 가거나, 또는 그 낮은 정배당 경기는 조합에서 패스하거나,  선택을 하면 좋을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를 제가 지표료 저를 알기에, 활용할 생각입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