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2조합/3조합/4조합 소액 베팅전략?


예전에도 영어버젼으로 소개한적 있었는데.. 소액으로 축구승무패 2조합/3조합/4조합 할때 나름 전략적인 조합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음. 물론 다들 이런식으로 하고 계실것임? 그렇죠.. ^^;

 

소액 2조합으로 구매할때는?  단식 A는 주력으로  마킹하고, 단식 B는 보험을 마킹하면 됨. 기본이죠.. 가끔 단식 B는 노마킹으로 몇경기는 반자동으로 처리할수도 있음.




 

가령 1번경기  SH도네츠 v  인터밀란 ..  저는 이 경기 무승부 가능성을 높게 봤음? 기브앤테이크 법칙으로 승률을 도네츠가 뱉어 내야 되는데 그것이 1점일수도? 3점일수도? 무/패 사이드.. 그러나 인터밀란이 원정이고 홈팀의 저항이 만만치 않을것이다..라고 판단하에 단통무가 주력임.. 보험이 인터밀란승이죠.. 3조합에서 2마킹을 할때는? 단식 A, 단식 C 는 주력 마킹이고 , 단식 B가 보험 마킹임!..


3조합 구매을 할때? 3마킹은 말그대로 3개 구간을 마킹 하는건데요.  승/무/패 이런식으로 하는것 보다는?..주력을 단식A에 마킹하고,, 단식B는 보험 마킹을 하고,, 단식C는 남은 구간을 마킹하면 됨.. 또는 단식C를? 노마킹으로 반자동으로 처리해도 좋음!..

 

2마킹만 하고 싶을때? 단식 A는 주력 마킹,, 단식 B는 보험 마킹,, 그리고 단식C는 주력 마킹인데,, 테크닉으로 운적인 요소도 가미하고자? 노마킹으로 반자동으로  처리 시킬수도 있음. 이건 개인적인 상황에서 적절하게 대응하면 운 좋으면 결과가 좋게  걸릴수도 있는 변수를 설정한것임.. 위에  그림은 예시를 설명하기 위해서 44회차 축무패 경기를 적용한것임.. 


4조합을 할때가 있음? 즉  3조합은 위에  방식 그대로 적용하구요.. 1조합을 더 추가하면 4조합이 되겠죠. 이 4조합은?  완전 역라인을 구축하는것임. 즉  회차에 자신이 생각하는 강력한 단통 경기가 누구나 있을것임. 그렇죠? 그 경기만 남겨두고  남은 모든 경기는 4조합 마킹지에서는 모두 역배승 또는 무승부로  남은 경기들을 모두 부러뜨리는것임..


보통 정배율승 또는 정배당승만 3~5개 들어오고.. 나머지는 모두 역라인으로 부러지는  회차가 많습니다. 그런 경우는 평상시와 다르게 등수만 들어도? 엄청난 수익률을 올려줄수가 있음. 평상시 이 부분을  감안해서 꾸준하게 도전하면 좋을거 같아요..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