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43회차 EPL 에버턴 원정 구매율% 패턴 2종류 ?


 

첫번째 패턴?..

참고로,,, 에버턴은? 축구승무패 역사에서 대표적인 원정 바보형임.. 원정만 가면 바보가 됨!.. 물론 코로나 시즌에 현재는? 애스턴과 함께 강력한 원투펀치가 에버턴?..좀 이상한데 ㅋㅋ..

 

최근 에버턴 원정 구매율 결과? 6연속 정배율승임.. 이런 패턴은 과거 2014년쯤에 발생이 되었는데? 그때는 사이클이 7연속이였음.. 그리고 부러진 상대팀이? 사샘에게 먹힘.. 그리고 다음회차 승율되돌림법칙으로 에버턴이 다시 이김..  




 

패턴 두번째?..



에버턴은 축구승무패 역사에서 원정 2연속 승리한적이 정말 극히 드뭄!.. 가장 신기한 데이터 패턴중 하나를 에버턴이 가지고 있음.. 역대 결과를 모두 화면을 담지 못해서.. 일부만 축소해서 캡쳐한것임..

 

이 데이터는 ? 엄청난 신뢰도임.. 대략 에버턴이 원정에서 축구승무패 편입된 회차에서.. 원정에서 1승시? 다음 원정 경기 승리하지 못할 확률이 대략 90%가 넘음..  축무패 43회차 에버턴이 원정에서 저 확률을 뚫고 원정 바보형 에버턴이 2연승 가능할까?..  

 

대략 눈대충으로 살펴보면.. 원정에서 에버턴이 1승한 시점이.. 대략 40건정도가 됨..이 40건중에서 2연승한 횟수는 단.. 3회뿐임.. 한마디로 37번은 무조건 1승만 하고 부러졌다는것임.. 부러질 확률이 92.5% 정도 나오는거지.. 맞나? 풋...


두번째  패턴을 적용하면  사샘의 승/무 2마킹이면. 적중할  확률이 약 92.5% 라는 의미도 되지 않나?.. 나는 데이터 신봉자임.. 데이터를 신봉한다는 뜻임.. 저런 강한 신뢰도면.. 사샘승/무 역라인으로 구성할것임.. 만약,,? 에버턴이 이기면..  다음 원정때는 단통역배승 찍을것임풋..

 

위에 2종류의 패턴은? 분석이라기 보다는.. 참고 자료로써 올린것임.. 각자 보고 나름 판단을  해보시라구.. 여러분들의 감성돔은 소중하니깐.. 음냐냐ㅑ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