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승무패 45회차 전북 우승 축하 드립니다? 이제 주작 하셔야죠! 믿겠습니다!

 

 

사실상 작년에도 김도훈 감독이 날려 버린거구.. 올해도 역시 김도훈 감독이 날려 버리심. 2연타죠. 이런데도 울산 프런트는 김도훈을 믿습니다.. 무슨 종교집단 같어 풋.. 물론 양팀의 골대강타도 많았고.. 울산도 프리킥 골대 2개 맞추는거 등.. 운이 다소 없었음.. 

 

그렇게 관리해준 주니오? 보셨죠.. 축구 전술은 그런식으로 하는것이 아닙니다. 김도훈 감독? 처음부터 다시 전술 공부하십시오!  딱 보면 사이즈 나오잖아.. 그리고  전북은 구스타보 버리십시오. 누누이 말하지만,, 전북에 원톱자리를 구스타보가 이어 받기에는 너무 약함!..


자.. 우승은  전북이  가져갔구요..  울산이 자력으로 우승컵을  들수 있는건? FA컵 한개 남았음.. 그 마져도  홈&어웨이 방식이라.. 전북을 잡을 가능성은 희박하죠.. 체력이 보충된 전북은  k리그  그냥 원탑임.  자.. 됐고..! 우리 도박 이야기를 해봅시다!

 


 


이제 전북이 할것은  주작.. 무..주작작작 무...주작작작.. 오케이?  무승부 주작을 만들 시나리오를 전주성에서  짤것임.. 어차피 우승이야.. 전북이 대구에게 지금 현상태에서 패할 확률 0%... 그러나 무승부 나올 확률은? 90% 상승했음..



대구는 전북의 자판기 승점역활을  해주죠.. 최근에  홈잇점이 강한 시점에서도 모두 그냥 전북에게 원사이드로 발림.. 그냥 개처럼 발림..  그러나?  대구는 전북 원정만 가면? 겜블합니다.. !



전북 홈에서.. 대구는 매우 강함.. 항상 쓰나미를 만들어줌.. 물론 지금은 우승에  대한 동기가 전북이 있기에  패하면 울산이 우승이죠.. 그래서 그 패할 확률은? 0%..  현재 경기력에 차이에서  그냥 전북 원사이드 겜임..

 

오늘 대구가 포항을 맞아서 3대2로 잘했죠. 그러나 팀이 전북이라면 그런 스코어가 나오긴 힘듬.. 포항도  즐기는 축구했고.. 어차피 포항은 다음주 홈경기 승리하면 목적 달성은 다한것임..!..

 

대구는 세징야가 추축인데.. 현재 센터포워드에 에드가 공백을 데얀이 커버하고 있지만.. 파괴력은  그래도 에드가죠.. 데얀도 좋은 선수지만 나이가 많아.. 전북의 현재 수비력으로는 대구가 2골 넣기도 힘듬.. 잘해야  맥심업 1골임..

 

전북은  무승부만 해도 우승임.. 절대로 막판 경기를 무리하게 공격적으로 하지는 않을것임!.. 물론 골을 넣는 작업은 하겠지만.. 닭공 모드로?  막판을 불안정하게 운영하지 않을것임..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가능성이 높음.. 실속만 챙기면 되기에.. 또 대충 전주날씨 살펴보니? 주말에 비 예보가 있음!.. 이것도  경기력에 변수로 작용될것임..

 

그리고 전북은 지들이 목표달성 웬만큼 하면,  마지막 경기는 늘 도박 팬서비스를 위해서 주작을 해주심.. ?  K리그에서  개막전 승율이 높은팀  전북이죠.. 그때 베팅하면 되고,, 시즌 종료가 되는 마지막 경기에서는? 전북은 늘 주작을 해주심.. 대인배죠..^^v


시즌 마지막 경기 홈인데? 전북은 축구승무패 최근 2승 5무 1패임.. 무주작작 .. 무주작작작.. !..   이 경기는 분석이고  나발이고 , 그냥 전북 승/무 받치고.. 무주작  나오길 기원하면 됩니다.. 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