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75회차 10만배당! 천만원 도전!



아욱민국 이겨도 힘들게 이길것이다.. 첼시야 번리가 호구로 보이냐 힘들게 이길것이다..원정에서는 바보형 홈에서는 강자 빌바오 아닌가? 요즘 모르겠군..풋.. 인터밀란 돈 필요한듯 함. 마피아 형님들 주작 거시죠..


AT마드리드 원정 바보형,, 꼬마가 원정에만 가면 무승부만 들어도 빌딩을 세운다는 전설팀이지.. 라이프치 황희찬 활용도 못하는 병진감독 수준이함. 게임중에 전술이 맨날 병신처럼 자주 바뀜.. 혼자서 위닝 게임하니..그래도 묀글 홈에서는 뮌헨급이잖아 그럼 무승부지..

 

볼로냐 어렵게 이기겠지..에버턴 더 상승하기 위해서도 힘을 비축할 필요가 있음. 어렵게 이기겠지. 뉴캐슬이 호구도 아니구 그래도 수비를 많이 내려서 하는 팀인데 에버턴 원정 병신이구.. 그럼 적당히 1점차 승에서 마무리하겠지..

 

나폴리? 원래 챔스에서 주작하는 대표팀이  인터밀란/나폴리 듀오임.. 재들은 일부러 uel 내려갈려고 주작하는 애들임.. 전에도 미친 주작해서 일부러 지고 uel 내려갔지.. 말도 안되는 씹 역배를 만들고  전세계 베티들  죽이는 대표적인 마피아 듀오 인터,나폴,,  핸디패지 고민할 필요 없음 풋..


그래나다? 1골 넣고 잠그겠지만,, 레반테가 종종 원정에서 역배를 잘 터뜨리는 신기방통한 팀이지.. 생각지도 않는 시점에서 의외로 역배승을 솔솔하게 만들어줌,, 그라나다도 지금 유럽대항전 정신없는데  체력이 떨어졌을것임,,  k리그는 욕심 많이 빼고? 동기 너무 복잡하게 얽혀 있어서 모두 제외 시킴..ㅋㅋ


내일 승무패 종이구매할때,, 덤으로 100원 구매할 예정임..^^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