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시즌 마지막 주작타임 어디서 작업을 걸까?

 


 k리그 동기가 강한 경기들 인천,부산 이들의 사이드임..  이건 분석 필요없음. 1부리그 강등팀은  그들만의 리그에서도 2부로 내려가기 싫어하겠지.. 

 

그럼 남은 경기들.. 강원, 제주, 울산, 전북, 포항 ? 여기서 작업을  걸겠지.. 무슨 작업? 돈버는 작업이죠.. 구지 말해야 아남 풋..  강원 수원은 승/패지.. 이거 분석이 필요한가 풋.. 


그럼 남은 강력한 놈들 제주, 울산, 전북, 포항 이 4대 트로이카는 좆나 구매율 몰릴것임.. ? 여기서 주작을 겁니다.. 내 자지를 함부러 안걸어도 좋아..풋..

 

자.. 제주? 비겨도 우승임. 얼마나 황금같은 소스야.. 전북 비겨도 우승임 베리굿..  울산은 지금 우승컵을 달라고 징징짤수가 없어.. 경우의 수가  너무 극단적이야.. 대구가 이겨야지만 가능해..  천하의 전북이 우승컵을 확정하지 않는 마지막 홈경기임.. 패할려고 했으면? 울산원정에서 전북은 패했어야 함.. 그쵸? 이겼다는건  선수들이 우승 DNA 열망이 높다는것임.. 

 

그리고 포항? 상주에게 상성적으로 요즘 열세임. 강원이 수원에게 열세인거처럼 이런 상성관계 매치는 그 순리 대로 흘러갈 확률이 높음.. 


제주 무/승..  울산  무/패/승.. 전북  승/무..  포항  패/무/승.. 작살 난다..시발..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