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승무패 44회차 챔스 조별리그 2차전 번외편 프리뷰

 



1번 SH도네츠 vs 인터밀란

샤크타르가 1차전에서 쓰나미 역배승 만든 장본임. 그럼 머다 ? 기브앤테이크 법칙을 적용해서 원정팀 사이드로 2마킹 하면 됨. 첫경기의  중요성을 감안하면 무/패 2마킹 고려하면 좋을거 같음. 


2번 AT마드리드 vs 잘츠부르크

1차전 잘츠는 홈에서 비겼죠?? 착각함 풋,, 꼬마는 원정에서 대패를 당함. 원체 우주최강팀 뮌헨과 대결이였기에 그럴수도 있는 결과임. 홈으로 돌아온 AT마드리드.. 잘츠가 강한팀이 아님. 월클 황희찬도 없는데 이정도 팀을 수아레즈가 요리 못한다? 말도 안됨. AT마드리드 승리가 예상됨..


3번 뮌헨글라드바흐 vs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좋지 못함. 주포들이 정상인이 없어.. 아자르는 돈벌고 돼지가 되었음.. 득점력이요즘  떨어졌음.. 주말전에는 바르셀로나 더비를 치루고 독일원정? 체력적인 부분과 정신적인피로도는 레알에게는 스트레스임..  이경기는 이변 가능성이 높음..  역배승이냐? 무승부냐? 그걸 고민하면 될듯함.. 승/패 or 무/패 =  1개 선택하면 될듯함..

 

4번 FC포르투 vs  올림피아코스

분석 필요합니까? 10000% 무승부임..  

 

5번 마르세유 vs 맨체스터 시티

맨시티 경기력 올라왔죠.  선수들  복귀자들도  늘고 있고..  마르세유가 그나마 잡을수 있는 팀이.. 올림피아 정도였는데.. 1-0으로  패한걸  보고.. 노답이라고 생각됨.. 맨시티가 어렵지 않게 로테이션 돌려도 이길듯함.. 맨시티 승


6번 아탈란타 vs 아약스

이 경기  어렵네요.  공격성향이 좋은 아탈란타..  아약스도 1차전 리버풀  상대로 상당하게 좋은 대결을 펼칠것임.. 아무리 센터백 수비 공백이 있다고 해도.. 최강의 리버풀팀  상대로  1점차 패라면?.. 아무리 아탈란타가  공격을 퍼 부어도.. 수준이 EPL 리버풀만하겠음.. 승/패  갈릴거 같음..


7번 크라스노 vs 첼시

기브앤테이크 법칙 적용하면  첼시 승/무임..  첼시승 예상됨.. 



8번 비삭섹히 vs PSG

분석 필요함? PSG 승임.. 맹유전에서 역전패 당했지만.. 음바페,네이마르 여전하더만.. 거기다 한결같은 디마리아 폼도  좋고..  PSG승이죠..



9번 세비야 vs 스타드렌

세비야가  거함 첼시를 잡았음.. 0대0 .. 세비야 원정 바보형이 이정도면 잘한것임.. 첼시홈이  어디 동네슈퍼도 아니구..  홈이면 홈강자 세비야지.. 세비야승..


10번 클럽브뤼헤 vs 라치오

분석 필요함? 무승부임.. 라치오가  돌문을 잡긴 했지만.. 원정 돌문정도는 누구나 잡을수있음.. 돌문이 달리 돌문이겠음.. 더구나 원정인데 또 3점을 얻는다?  라치오가 풋.. 무승부가 합당해 보임.. 1차전 무승부를 강하게 본 팀이라.. 다음 회차까지 연결해서 선상으로 보는것임. 무승부 유력함


11번 돌문 vs 제니트

제니트가 홈에서 패했죠. 홈에서 패하면 답없죠. 홈에서 돌문은 도르트문트가 되죠. 정상적으로 자신들의 자아를 찾음.. 도르트문트 승임..


12번 페렌츠바 vs D키예프

헝가리 강점이 별거임? 홈잇점이지.. 무승부 같음.. 풋..


13번 유벤투스  vs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연이어서 강팀들과 대결임..일정에서 좋지 못함..  섹날두 또 코로나 걸렸죠.  메시와 대결은 12월에 붙겠지.. 유벤투스 1차전 경기를 대충 봤는데.. 존나 못하던데.. 키예프가 홈에서 병신짓을 해서 그렇지.. 이길수 없는 경기였음. 결과적으로 0-2로 유벤이 이겼지만.. 내용은 별루.. 그래도 네임팀 대결임.. 승/패 2마킹 받치면 먹을거 같음..


14번 맹유 vs 라이프치히

월클 보유한 황희찬팀 라이프치 승리가 유력함.. 맹유 안좋아.. 애들 경기력은 12월 크리스마스가 돌아와야지  폼이 올라가는 변태팀임..경기력의 기복차가 거의 롤로코스터급임.. 요즘 코로나 시대에 홈잇점이 거의 없지.. 그리고 벤치 전술 싸움에서 이미 라이프치가 우수하구.. 솔샤르? 김도훈급임..  막폴이긴 해도.. 과감하게 라이프치 역배승 물어봐도 좋을거 같은데.. 쫄리면 승/패구..풋..


저는 대충 이정도에서 천원으로 도전하겠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