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71회차 포어벳 확률 60% 경기 목록?

 

 

포어벳에서 강력한  단통경기 60%  프로토에서 중용될 소스임.. 그러나 위에서 보듯이 잘 맞는 리그가 있고.. 잘 맞지 않는 리그가 있음.. 그러나 산술적인 60% 승율은 집약적인 데이터임.. 한번 부러지면 담경기 승율은 상승함.. 그러나? 2연패를 했다.. 그런 데이터가 2연패를 했다? 3번째 경기는 급소임.. 그때는 오버슈팅 걸어도 들어 옵니다. 그것이 도박의 확률임! 컴온~베이베..

 


 

 

해외 상위리그 역시 2연패 이후는? 급소임! 그 다음 경기는 배당에 상관없이 지르면 됨. 저런 시점에  올때 기달려서 타짜의 감각으로  질러야 됨.. 이런 경기는 평생 나옴! 풋..



유독 j리그에서 가장 잘 맞고 있음.. 궁합이 현재 J리그랑 잘 맞음.. 유독 2연패가 없음..



70% 확률 경기가 간혹 나오는데  제주가 부러졌음..  이렇듯 자신이 관심이 있는 리그 중국리그, 프리그, 에레디비, 미국리그 쪽도 저런거 누적 시켜서 관찰하면 급소가 뜰것임!.. 모든 리그 급소가 2폴더 뜨면 웃픈소리로? 전재산 걸어도 그 도박 확률은 들어옵니다.. 그것이 확률론임 ^^v

 

하지만,, 대출을 받아야 하는가? 노노.. 자신의 베팅게이지에서 현금이 부족하면 도박은 해서는 안됨. 오케이? 도박은 자금력이 실력의 90% 커버할수가 있음. 도박사들이 망하지 않는 이유는? 엄청난 자금력으로 그걸 커버하는것임..  그러나 포커게임, 카지노 게임.. 이런 확률 도박으로는 커버 못함.. 그런데 스포츠도박은 커버가 됨..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