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김도훈 감독은 도대체 생각이 없는걸까? 뇌가 정말 궁금해..ㅋㅋ
울산 김도훈 감독이 자꾸 망상하는 전술이? 주니오 체력 안배인데..무슨 노인네야.. 어디 대회 나가나? A매치 데이 체력 빵빵하게 충전했는데.. 뭔 후반전에 넣는 낙후된 70년대 전술을 쓰는 20세기 감독 김도훈? 그의 뇌가 궁금하다.. 풋..
이 경기뿐만 아니라 주니오 체력 아껴준다고 날려버린 승점 경기가 너무 많아.. 그 승점만 몇개 담아도 울산이 그냥 우승임.. 그걸 감독이 꾸역 꾸역 말아드심.. 이건 감독 역량이 너무 딸려.. 흐름을 전혀 못 읽어..
전세계 감독중에서 더비 경기를 ㅋㅋ 후반전에 쇼부 칠려는 감독이 세상에 어디 있어? 이런 빅매치 경기를 전반부터 강하게 맞짱 떠야지.. 그리고 리그 1위팀이 울산임.. 약팀도 아닌데 도대체 후반전에 머할려고? 미리 상대팀에게 공격권을 주고 시작하는거지.. 당체 이해 불가임.. 선수들 쉽게 흥분하면서 퇴장 2명 나옴.. 비욘존슨,, 불투이스.. 그리고 전북전에 이 경기의 승점은 울산의 우승 향방을 가르는 정말 중요한 경기임.. 사실상 포항전이 결승전이나 다름없는데.. 그걸 김도훈 감독이 망각한거 같음..
가장 폼이 좋은 포항을 최근에 전북이 그냥 경기력으로 발랐어.. 물론 0-1로 한두번의 찬스를 메이킹한 포항이 결과는 가져갔지만.. 경기력은 90대10으로 그냥 발렸어.. 김도훈 감독은 답답하다.. 그냥 답답해..풋..
정상적으로 붙어도 지금의 전북이 그냥 바름.. 왜? 전북의 문제점은 체력임.. 그 체력이 보충된 현재 전북은 최강임! 이미 울산 선수들이 포항 경기 시작부터 뭔가 정신력부터 지고 들어감.. 감독이 벌써 엉덩이 내리고 시작하는 전술을 선수들이 납득할수가 있나? 선수가 없는것도 아니구.. 이청용 부상이라고 해도 그외 선수가 얼마나 많아..
울산현대는 김도훈 감독을 짤라야 됨. 정말 우승을 하고 싶다면? 외국인 감독을 울산도 써야 됨.. 전북은 병풍 감독인데..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경쟁팀 감독이 그냥 우승 먹으라고 밥을 해주네.. 병풍 감독은 그냥 웃으면서 먹기만 하면 되거든.. ㅋ 존나 웃겨.. 김도훈 감독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