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조별리그 3차전 해외배당 미리 살펴보기


다음주도 그럼 주중에 축무패 번외편으로  3차전 경기들로 구성되는건가? 똥배당 맨시티, 바르셀로나는 제외 시킬것이구.. 나머지 14경기..


A그룹: 꼬마/뮌헨/맹유/첼시/유벤투스/세비야/아약스/돌문/포르투=  강하게 몰릴것이구.. 9경기니깐.. 4.5개는 부러지는거지.. 5개정도는 복수마킹 한다고 생각하면 될것이구.. 1~2개만 부러지면 또 1등 수백명 나오는거구.. 풋..

 

B그룹:배당 높은 네임밸류팀? 리버풀/레알마드리드/psg = 여기서 최소 1경기는 부러지겠지.. 

 

C그룹: 그외는 샤크v묀글 , 제니트v라치오 = 쉽네? 야들은 그냥 부러뜨리면 되는거잖아 풋..

 

A그룹에서 불안정한 경기들 고르는것보다? A그룹에서 가장 경기력이 좋은 순번으로 나열 시키면 되는거잖아.. 그리고 뒤에서 4~5경기는 순차적으로 복수마킹 하면 되는거 아닌가?.. A그룹에서  경기력이 좋아 보이는 경기들은? 뮌헨/맹유/첼시 그외는 경기력 슈레기급인데..ㅋㅋ

 

B그룹에서는 리버풀을 제외하면 레알 vs psg = 1놈이 부러지지 않을까?.. 아탈란타는 존나 쉽지.. 리버풀이 아탈란타 같은 유형은 그냥 가지고 놈.. 2군으로 나와도 아탈란타 가지고 놈..  수준이 그정도 차이가 남.. 레알, psg 둘중 한놈을  고민하면 될것임..

 

C그룹은 그냥 역라인으로  역배승/무승부 2마킹으로 모두 부러뜨리면 되는거구.. c그룹은 분석할 가치도 없음.. 그말인즉슨 그렇다는것임..음냐냐냐냐ㅑ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