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41회차 안양 vs 서울이랜드 = 그래프 파동으로 파헤법을 찾아 보자?


잘 모르는 리그를 분석할때? 가장 쉽게 풀이가 가능한것은.. 그래프 활용임!..  이 경기를 분석들 해보셨을것임?.. 상성관계죠..   안양은 연패중이구.. 이랜드는 연승중이구.. 서로 좋지 못한 상황 vs 서로 가장 좋은 상황에서 만났는데? 하필 상대팀과 상성관계임.. 이런 경기는 스포츠에서 굉장하게 주의가 필요함.. 토토 원투데이 합니까? 다들 알잖아요..풋..


물론 이랜드가 동기가 하늘을 찌름? 반드시  승리가 필요함..그런데 원정임.. 그리고 이랜드 붉은색 그래프는  저항선에 걸려있음.. 그리그 시즌 내내.. 그 저항선에서 무너진게 이랜드임!..


시즌초반에  안양은 3연패를 할때 연패 탈출을? 자신들이 가장 잘 잡아 먹는 이랜드를 잡아서 먹고 연패 탈출을 성공했음..시즌 2번 만나서 모두 안양이 이김.. 역대전적에서도 안양은 홈에서 90% 승율임.. 압도적으로 강함.. 그러나 서울이랜드는 최근에 상승세고.. 동기가 매우 뚜렷하기에.. 그래도 승점을 딸수 있는 시기이기도  함..

 

이 경기는 애시당초  안양승 or 무승부임..  토사장이  많은 경기중에서 이 경기를 넣은 목적도  부러지길 희망하면서 넣은것임.. 토사장이  맘만 먹으면 다른 시각의 경기를 넣을수도 있는데.. 이 경기를 지목한건 어느정도는 이랜드 원정 승율을 약세로 본다는것임..


여러분들도 직접 그래프를 보고 판단을 해보시길.. 공략법은 총 3가지임?.. 1. 안양승..  2.. 안양 승/무 복수마킹.. 3 단통무..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