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건희 회장 향년78세로 별세..

현대 그리고 삼성은  대한민국을 지탱하게 해준 강력한 원투펀치 기업이지.. 정주영 회장님 그리고 이건희 회장님 두분 모두.. 한 시대를 풍미한 기업 영웅들이지.. 그러나 인간의 삶은 정해져 있다는거..한때 주식공부할때 삼성전자를 분석한적이 많아서 유독 간만에 네이버 홈 접속했더니.. 이건희 회장 별세 뉴스가 눈에  띄더군요..


그리고 상속세만 10조이상.. 삼성전자는 거대한 타조알이라서 큰 문제는 없음.. 남의 돈에 별로 관심도 없고.. 중요한건? 사람의 생이 길지만 가까운  사람들은 사고사던, 질병이던,, 주변에서 한명.. 한명.. 살아지지.. 그리고 나 역시 그들과 같은 삶의 방식으로 미래에 살아지겠지..

 

인생  한번임!..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되.. 제발 남에게 피해는 주지 않는 선에서 멋있는 삶..또는 자신이 만족하는 삶을 살도록 해야죠..맨날 싸우면서 으르렁 거리면서 살아봐야.. 머하나.. 그렇게 살고싶나? .. 남을  도울수 있는 재력이 되면.. 좀 돕고 살도록 해요..  돈 모아서  머하나?.. 결국 자신이 죽으면 끝인걸..


그놈에  돈.. 돈.. 부자들 정신들 차려? 돈은  인생에 삶에서 사는데  생활에 사용되는 일부분이지.. 100억을  모으면  머하나.. 평생 쓰지도 못할 돈.. 솔직히 죽기전에 100억이란 화폐를 소진하고 죽는 부자가 몇명이나 있겠어?.. 대다수 부동산,주식,이런걸로  보유하면서 사는거고.. 실제로 소진하는건 많지 않을걸.. 무덤속에 100억을 가져갈꺼야?..


어차피 인간은  지구에서  다른 생명체와 동일한 삶임.. 단지 우월한 종족이라서 더 거대한 삶을 사는것일뿐.. 그 안에서 삶이 지루하잖아..  그래서 전쟁도 하고,, 살인도 하고..  이상한 짓들 하는거지.. 삶이 무료하거든..  지금은 시대가 변해서 전쟁이 살아졌구..  

 

지금은 바야흐로 스포츠 시대가 되었지.. 우린  그안에서 도박을 하면서 사는거구.. 음냐냐냐냥.. 즐기면서 삽시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