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41회차 B엑셀방정식 and 득실편차 데이터


마킹판단은 헷갈리기에 지움. 해외배당을 보고 라인을 구성했는데.. 국내배당 토사장이 늦게 배당을 제시하기에 나중에 역전현상이 생기면 헷갈리기에..  귤색칸은 승/패 갈리는거고,,!도  승/패 갈리는거고.. 갈색칸은 역배당패인데.. 유럽축구는 승무사이드라고 판단하는거구..승무=승단통.. 패무=패단통.. 하지만 이변이 나면 무승부일것이다..


# 8번 경기 FC안양:서울이랜드로.. EPL 경기일정 시간 조정으로 변경됨!


최근 홈팀/원정팀의 단기적인 득/실점 편차 데이터임.. 중앙에 실점합/득점합을  보고 언더/오버 베팅을 해볼려고 관찰중임..  성남경기는 양팀 최근 실점합이 6실점임. 너무 고평가 됨. 득접합은 반대로 0.5 그럼 이론상 이런 경기는 오버 보다는 언더일 가능성이 높지만 저런 고평가 되는 경기는 언/오버 패스.. 물론 나의 지극히 개인적인 시각임.. 각자 판단해 보면 될듯함..

 

보통 언더/오버 기준점이 2.5이기에.. 그래도 실점합 3.5후반/득점합 3.5후반은 넘으면 안정적이지 않을까? 개인적인 시각으로 판단한것임.. 이 부분도 각자 관찰하면서 생각해 보시길..


홈팀의  4실점 성남경기 같은 경우는 홈팀의 실점율이 너무 높음.. 아무래도 홈팀승의 승리는 제거해도 좋을거 같다? 나름  득실편차 데이터를 참고해서 판단하는것임.. 반대로 서울은 최근 단기적인 원정 득점력이 0.5임.. 낮음.. 무승부에.. 그래도 서울 사이드일것이다? 추론하는것임..ㅋ

 

에버턴 득점력 4.3 v 리버풀 득점력 3.7 이정도면 에버턴이 해볼만한 게임임.. 최소한  지지 않을 확률이 높음.. 위에 근거는 단순한 득실편차에 한해서 저 자료를 보고 판단했을시 그런 시각으로 풀이가 된다는것임.. 역시 이부분도 각자 보는 시각에 따른 판단이 달라질것임..  근데 실점율은 리버풀이 더 높기에 에버턴의 저항이 거셀것이다.. 보는것임..


첼시 경기 같은 경우는 득점력 3.3에 실점율 낮고 사샘도 실점율/득점율 낮고.. 첼시 원사이드 가능성이 매우 상승하는것임.. 머 내가 볼때는 그렇게 판단하고 있음. 나도 역시 득실편차 데이터를 최근에 다시 점검하는거라  관찰중임..풋..


포항경기 득점력 4.5로 홈에서 최근 매우 강세임.. 그러나 실점율이 3실점으로 높음.. 하지만 득점력이 더 강하기에 아마 포항의  거센 저항이 만만치가 않을것이다? 판단하는것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