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실편차 데이터를 어떻게 해석하는가에 따라서 마킹 라인이 달라진다!


말그대로 득점/실점에 단순한 데이터임.. 자체분석시 어떻게 해석을 하는가에 따라서 마킹이 달리지고 결과에  희비가 엇갈릴것임..풋..  득실편차 데이터는? 처음에 언더/오버에 관련이 많겠다? 싶어서  그쪽에서  다폴더 베팅시  확률 높은 오버 1경기, 언더 1경기정도 넣고 싶어서  만들었는데.. 오히려 축무패 자체분석시? 도움을 더 많이 받고 있는중임..ㅋㅋ

 

그래도 지난주 확률높은 언더 1경기/ 확률높은 오버 1경기는 적중했음.. 그나마 쮜어짜서 가장 확률 높은 범위에 가끔  들어온  그런 팁일때 적용하면 그나마 언더/오버의 랜덤 결과에서 운빨로 성공율이  조금은 상승하지 않을까? 그런 의도였음.. 모든 경기에  언더/오버를  맞춰야 하는 의무는 없기에  확률적으로 접근했음 풋..


실점합/득점합  6이상은  고평가제외로 주의를  주는데.. 이런 값은? 한팀의 실점/득점의 왜곡이 심함. 즉 한팀이 대량득점을 했거나, 한팀이 대량 실점을 했을경우가 대다수임. 그럼 한쪽이 대량 득점을 못하거나, 한쪽이 대량 실점을 못하면? 언더/오버의 결과값에 지대한 영향을 주기에  주의를 주는 값으로 저는 판단하고 있는중임..


웨햄 경기 6.5  결과적으로 언더남..  맹유 경기 8 언더남... 아스널 경기 7 언더남.. 물론 지난회차 프로토 경기도 모두 올렸음.. 보시면 이런 값들이 모두 언더가 나지는 않음. 단지? 언더 오버에서 영향을 주는 주의 경기라는거..  

 

고평가제외 값이 오버합이 7미만이면  언더가 날 확률이 높다? 라고 어느정도 범위를 줄였음.. 또는  고평가제외 값의 합이 10이상이면 역시 언더가 날 확률이 높다? 라고 범위를 나름 압축했음.. 가령  아스널 경기 실점합 3 + 득접합 7 = 오버합계는 10임.. 이런 경기는 언더 가능성이 높다는것임.. 오버합이 7미만/10이상 범위에 경기는 언더날 확률이 높다는거.. 솔직히 배당은 언더가 더 고배당임 풋..


최근 축구승무패 경기에서 볼때 특징이 ? 득점율/실점율에서  특징이 강하게 표시되는 경기는,,약팀이 이변을 거의 잘 만들었음..!.. 웨햄, 레스터가 그런  경기에  포함이 되는것임.. 맹유 경기는 실점율이 6이라서 이렇게 높은 실점 팀들은 거의 승리할 가능성이 약함.. 그 팀에 승율을 제거하고 무/패 사이드에서 판단하면 조금  유리하다는 정도로 풀이가 되고 있음..

 

득실편차 데이터는? 사람마다 보는 시각에 따라서 어떻게 재해석을 하는가에 ,, 결과가 달라질것임..  가령,, 울산 v 전북.. 울산의 득점율이 높음, 반대로 전북은 실점율이 낮음. 나는 이경기를 프리뷰를 제시할때 전북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봤음. 그리고 득실편차 데이터가 뒤 늦게 나온걸 보고..  전북의 0실점율이 낮은 현재 흐름이 더 좋다고 판단했음.  울산의 최근 득점율이만약 4~5 이렇게 나왔다면? 아마 울산의 승/무사이드를 고민했을것임.. 풋..

 

득실편차/산정율양식 이런 데이터는 요즘 재미가 있음. B엑셀방정식은? 현재 epl 5라운드가  넘었고.. 앞으로 누적이 나올것임.. 썩 좋지는 않음 ㅋ.. 단지 급소 경기? 특정값이 2연속 부러지거나.. 하는  시점에서는 도움이 되겠지만.. 이제 누적치가 얼마 안되었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