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43회차 K리그2 그래프 파동으로 파헤법을 찾아볼까? 말까?

리그 1위 v 2 위팀 대결로.. 동기가 매우 강력한 대진임.. 수원이 잡으면 51점으로 동율이 되기에. 포기할수 없는 매치임..  전에도 말했지만.. 잘 모르거나.. 분석해도 애매하거나? 그럴때 그래프를 이용하는 분석이 생각외로 잘 풀릴때가 많음.. 물론 그래프는  후스코어드닷컴 또는 사커푼터 그래프를 상황별 선택해서 사용하는 편임..

 

수원FC 파동은? 주식으로 치면.. 엘리어트 파동을 만들때 왼쪽에 삼봉에 해당됨.. 1봉 2패.. 2봉 2패.. 3봉? 현재 1패중.. 수원의 2연패 가능성이 높아보임.. 제주 그래프는? 연승시 기본 2연승은 해줌.. 중간에 1승 1무가 있지만.. 상승하는 시점에서 무승부는 탄력적인 윤활유 역활을  해주면서 연승모드를 탄것이 제주임.. 이 경기는 프리뷰는 무승부를 예측했음.. 


두팀의 공격력이 좋고.. 상위 1위 2위팀 대결이라.. 동기여부가 매우 쩔기에.. 치열한 공방전 속에서 무승부가 나오지 않을까?.. 근데.. 그래프 파동을 살펴보니깐.. 그냥 제주승을 찍어도 좋을거 같음.. 


니가 가랏 꼴찌 대결임.. 9위 안양 22점.. 10위 충남 21점.. K리그2는 강등권 제도가 없기에.. 프리함..  둘다 그래프는 즐거운 행복 지수답게 나란히 좋은 하락세임.. 목표가 없는팀 대결임.. 

 

충남의 그래프 파동을 보면? 최근 14경기중에서 무승부는 1회임.. 안양은 시즌 2연속 무승부가 1회.. 직전 무승부라서.. 연속무 가능성은 희박해 보임..  그럼 두팀이 만족하는 그림은? 승/패 사이드로 승부가 갈릴 확률이 높다고 판단됨..

 

안양의 파동에서 보면 하락하는 무승부 2번째에서 반등을 했음.. 현재 2연패 1무.. 2연패 1무.. 2번째 무승부 지점임.. 여기서 안양이 반등할수도 있음.. 물론 충남에 파동을 보면..최근 2연패 반등이 존재하기에 충남 역시 반등 시점임.. 승/패가 적절해 보임.. 

 

구지 단통을 하나 정해야 한다면? 충남이 패할거 같음.. 이유는?.. 직전 지지선에서 버티지 못하고.. 패했음.. 그래서 지지선이 약하기에 한번 더 패할거 같음..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