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야구 08/09/2020 베트맨 환급율의 예시

 

화요일 국내야구 대략적인 야구 환급율% .. 물론 나는 웬만하면 주말 축구 리그 경기를 선호함. 주중 경기는 거의 노벳임.. 물론 지금은 베팅할 시즌도 아니기에 나는 거의 노벳 상황임.. 가끔 NBA 챔스 다폴더 할때 폴더 구멍 채우기 위해서 몇개 대충 찍기도 하지만  거긴 메이저 상위 리그들이라 가능한것임..


사람들은 국내야구를 굉장하게 많이 베팅을 함. 이유는 국내 스포츠이기도하구,, 대한민국에서 스포츠 꽃은 프로야구임.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스포츠.. 가장 프로 스포츠로서 성공한 유일한 종목임..

 

그리고 저녁때 빠른 결과를 지켜 볼수 있고.. 그래도 선수들 정보와 그외 시시각각 올라오는 정보를 국내 스포츠라서 그나마 좀 알고 가는 경우에 속함.. 그런 이유로 사람들은 국내야구를 일단 관전용이던 복구용이던 일단은 질러 보고 가는  동네슈퍼 같은 느낌..


오른쪽에  구매 환급율% =  경기배당 * 프로토구매율..

 

사람들은  베트맨에서 제공하는 프로토 구매현황% 표를 보고 금액이 많이 몰렸네.. 적게 몰렸네 등 판단해서 가는데.. 저건 온라인 구매율에서  1억 미만까지의 제한적인 정보를 제공함..그외 복방 오프라인 구매는 제외가 됨.  대략적으로  사람들이 이렇게 몰렸구나.. 등으로 한시적으로 판단할 정도임..

 

단순하게? 돈의 많이 몰렸다.. 그래서 그거 보고 베팅하면 안됨.. 저런건 환급율% 통계를 한번 누적 시켜 보셈.. 그리고 거기서 오는 특징을 잡아서 이런 경기는 패스.. 베팅해도 이런 경기를 건들면 프로야구에서는 나름 승률이 좋군.. 그게 보일것임..

 

알다시피 프로야구/미국야구/일본야구 =  스타일 틀림.. 그리고 승률도  틀림..  저런 환급율을 보고 미국야구/일본야구도.. 프로야구에서 통계를 낸 % 판단하면 조금 다를수가 있음. 물론 비슷할수도 있구..  그냥 일회성으로  하루 한번 보고 끝내고 말면? 의미가 없음..

 

에이스가 뜬 환급율일때,, 또는 상대전적이 좋을때 환급율.. 등 그런것도 따로 표기해서 보면 좋을것임.. 야구의 특징을 활용하는거지.. 야구는 누구나 알다시피 기본 투수가 차지하는 승률이 엄청 많은 스포츠임.. 왜? 에이스 에이스 이렇게 부르겠음.. 강력하다는것임..  ACE..


베트맨은 저런  데이터는 지난 경기들 복기가 가능할것임!.. 회차별 열람해서 공책에 기록을 하던,, 엑셀로 표로 만들던.. 다른 문서 프로그램으로 만들던.. 만드는거? 작은 관심만 있으면 가능함.. 아무래도 그냥 분석과 단순하게 구매율 현황만 보고 베팅하면? 아깝지 않겠음.. 저런 구매율% 데이터를 제공하는데..  


기본적인 저런 환급율% 누적 통계를 직접 만드는거? 일도 아님..겁나 쉬움.. 단순하게 그냥 몰렸네? 너무 몰렸네? 이것으로 판단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데이터라는것임. 각자가 조금 생각을 해보면.. Feel 올수도.. 아닐수도.. 판단은 결국 자신들의 감성돔!..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