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38회차 프리뷰

1번 브라이턴: 맹유... 원정의 맹유는 토트넘 맹키로 믿지 않음.. 이건 축무패 하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소스죠. 그리고 브라이턴은 홈에서 강팀들을 잡는데.. 아스널,맹유, 토트넘 이런 급들만 잡아 냄.. 그리고 지금의 맹유는 내부적으로 잡음이 너무 많아. 정신없어.이런 팀이 작년에 3위를 했다는건? 나는 용납못해 이런 팀은 10위권밖으로  밀려나야 됨. 특히 구단주 쓰레기 임.. 이경기는 브라이턴이 이기던가? 맹유가 이기던가? 승패가 갈릴듯함. 여유되면 3마킹


2번 묀글:U베를린.. 홈에서 묀글은 바이에른뮌헨급임.. 그냥 부러져도 홈이면 묀글임..


3번 레버쿠젠:라이프치.. 라이프치승임.. 게임이 안됨. 전술차이도 심하구. 레버쿠젠의 투자도 예전만 못하구..특히 라이프치는 월드클래스급 황희찬을 보유한팀임.. 아마 선발이면 황이 득점할것임. 컨디션 매우 좋아 보였음. 감독이 FM게임 매니아임..라이프치 모든 선수들이 컨디션들이 좋아 보였음.  공격옵션이 너무 다양함. 해외는 2배당으로 어렵다고 보는데? 걍 라이프치 승임..


4번 마인츠:슈투트가.. 이건 모르겠음..


5번.. 아우크:돌문 .. 원래 원정에서 돌문은 믿지마세요 분데스리가에 올라온 명언임. 원정에서 돌문은  말그대로 병신이 됨. 그러나 현재 요즘 잘 나가죠. 흐름이 바뀐것임.. 이럴때는 달리는 말에 때론 올라타도 됨. 돌문승임..


6번 아르미니:쾰른.. 승격팀 아르미니? 무슨 명품인가.. 그냥 쾰른승 찍겠음..


7번 크리스탈:에버턴.. 경기력이 좋은팀 대결임. 참고로 크리스탈,뉴캐슬은 작년에 부상 병동에도 버틴 유일한 팀들임.. 이 팀들은 부상병동이네 머네 의구심을 가질 필요가 없음. 알아서 지들인 다 해결함.. 에버턴 원정 상병신팀임.. 원래 전통임.. 그나마 감독 명장 데려오고,, 요즘 선수들 수급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서. 기대치가  솔직히 올해 많은 팀중 하나가 에버턴임.. 감독이  내심 리그 4위는 하겠다..선언했기에.. 승/패  갈릴거 같음.. 전혀 누가 우위다 말할수가 없음.. 둘다 명장 감독들 대결이구.. 크탈은 강팀들 잡는 사커를 하는 전술을 쓰기에.. 승패면 무난할거 같음..


8번 토사장? 팀명을 그냥 영어로 쓰자 시발.. 브롬위치 브로미치 웨스브로 장난해? 개새기들.. 이경기는 첼시승이지.. 첼시가 호구는  아니지.. 그렇게 현질을 했는데.. 못 이기면 램파드는 목 짤리는거지. 근데 솔직히 작년에 램파드는 모든 선수들이 미친듯이 단합해서 만든 결과물임.. 올해는  선수들 현질해서 데려왔는데.. 여기서 감독들이 무너짐? 왜.. 선수들 좋다는 선수들 사줬어? 근데 거기서 조합을 감독이 찾지 못하면 망테크를 타는것임.. 램파드가 그짝이 될 확률이 존나 높아보임.. 선수들이 헝그리 정신으로 작년처럼 올라운드 플레이를 해주면 좋은데.. 벌써 선수들 기류가 바뀜. 돈값으로 사온 선수들이 거진 선발임.. 벌써 스트라이커 부터 주전/비주전이 갈렸음.. 첼시는 램파드가 선수들 조합을 못 찾으면 힘들지.. 그래도 작년에 나름 돌풍을 일으킨 첼시임.. 이정도는 뽀록이라도  이겨야 되는 시점임..


9번 샬케:브레맨..  무승부.. 딱 떠 오르는 느낌.. 무승부..


10번 번리:사우스햄: 홈 번리는 믿어도 됨. 사샘이 잉스를 축으로 전방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데.. 역시 수비쪽에 문제가 이팀도 많아.. 토트넘에게 대패한건? 수치임.. 전반전 토트넘을 압도한 사우스햄이 손과 케인 그리고 요리스 3명에게 무너진것임.. 그 허접 수비라인을  털지 못했어.. 번리는 그런팀이 아님.. 번리는 토트넘이랑 수비 수준이 달라.. 토트넘 수비는 폐급임.. 역시 이경기도 승패가 갈릴거 같음.. 구지 뽑자면  홈 번리승..


11번 셰필드:리즈..이건 볼필요도 없음.. 셰필드승임.. 셰필드 수비라인은  웬만한 강팀들도 뚫기 어려움..리즈? 공격은 좀 봐줄만 하지만.. 수비는 토트넘급임..  


12번 토트넘:뉴캐슬:  상성임.. 승/패  2마킹이면  100% 맞춤..분석 필요없음.. 분석하면 손홍민,케인,베일,요리스 토트넘승이지..근데.. 이런경기 축무패에서 쓰나미가 뜬다는것임.. 특히 네임팀이 수비력이 폐급이면 그들이 5점 넣으면 머해? 4실점 하는데.. 매번 지들이 4득점/5득점 할수 있겠어?  이건 승패 가는걸 강력하게 권장하겠음..


13번 프라이부:볼프.. 모르겠어.. 걍 무씅부 느낌임..


14번 웨스트햄:울버햄턴..  역시 모르겠음.. 그냥 무승부 아니면 정배당팀 사이드가 될거 같음.. 아무래도 울버햄턴이 그나마 공수 밸런스가 믿을수가 있는 팀이기에.. 무/패 정도면 될거 같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