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한경기로.. ROI 5.5% 끌어올림..

 

 

 

구글 이미지 이제야 정상적으로 좀 올려짐.. 구글에서 프로그램 손을 본건가.. 이제야 깔끔해졌네.. 무튼..주중 K리그 전북 한 경기를 몇가지 가상베팅을 조졌는데.. 종료직전 울산의 극장 PK를  얻어서 오버/핸디무/양득/홀/2대1 성공함.. 손실 방어를 하기 위해서  -1 핸디무 그리고 +1 핸디무를 동시 적용 시켰음..무승부가 나거나 할수도 있기에.. 4~5배당 정도를 보험으로 커버한것임.. 베팅 전략은 결과적으로 성공..풋..

 

이번 경기도 울산의 김도훈 감독의 멍청한 전술이 한몫했음. 전북은 지금 불안정한 요소가 많은데 .. 그걸 지레짐작 스스로 쫄아서?.. 선발 라인업에서 이상한 변태전술을 또 사용함.. 항상 그래.. 김도훈 감독이 처음 울산을 맡았을때  홈 개막전에서 미친 로테이션을 돌림.. 아직도 기억나.. 중요 하지도 않는 아챔 경기와 저울질..아챔은 몇경기가 더 여유가 있었음.. 근데도 정작 중요한 개막전 홈경기를  팬들이 엄청 기대하고 홈개막 경기를 기달리는데.. 그때 미친 로테이션 돌림.. 프로 감독 자격이 없어.. 그 부분만 보면.. 팬들이 얼마나 실망했는데..결국 2마리 토끼 모두 놓침..ㅋ

 

울산현대가 작년에 우승을 할수 있는 하늘이 내려준 절호의 기회를 김도훈 감독 스스로 날린 경기가 존나 많아.. 작년에 98% 울산이 우승을 했어야 됨. 감독이 우승컵을 발로 차 버렸어..이상한 전술로 .. 오늘도 주중 전북경기? 승점 5점차에서..정상적으로 맞붙어도 울산이 더 유리했지..

 

초반에  전북은 단지 선수들이 정신적인 전투력과 파이팅 넘치는 의지가 불꽃처럼 타 올라서.. 압도했지.. 근데.. 정상적으로 울산은 나오지 않아서 오히려 전북의 공격이 쉽게 풀리게 해준 원인 제공을 한것임.. 누가? 울산 감독이  제공한거야. 결국 전반에  주니오 빠른 투입.. 왜 그런 전술을 써서 의미없는 교체 카드나  남발하구.. 그리고  주니오가  나오니깐 울산의 공격력이 또 위협적이고 잘 풀렸어.. 처음부터 대등하게  붙어야지.. 머가 쪼냐?..이해가 안됨.

 

도대체 김도훈 감독은 울산팬들에게 무엇을 줄려고 그러는걸까? 이제 승점2점차야.. 리그 흥행을 위해서 일부로 스쿼드 조절을 해준거야? 근데 그런식이면.. 팬들이 다 떠나.. 좆나 노잼 리그 K리그에서  빅매치 대결인데..  처음부터?  주전 핵심선수들을 제외하고 후반에 승부를 본다? 근데 강팀 대결에서는 그런  전술은  득보다는 실이 많아.. 그건 약팀의 후반 노림수로.. 강팀을  잡을때 사용하는 카운터 어택이지.. 어퍼컷 한방.. 전반에 수비로  버티고.. 후반에 승부를 보는..  



아니.. ㅋㅋ 울산이 지금 전력상 좋고,,흐름도  좋아.. 최근에  태풍여파로  날씨 영향을 받기도 했지만.. 울산은 지금 전북보다 압도적인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수비도 수퍼세이브 잘하는  조현우도  가지고 있고... 머가 두려워? 이런 감독 때문에.. K리그 수준이 떨어지고.. 팬들이 떠나는거야..!  빅매치에서 빅매치 답게 화끈 맞대결을 보여줘야지.. 팬들이  경기장에 온다구.. 


울산의 스쿼드를 보고? 참 어의가 없었음.. 김 빠진 콜라를 마시는 느낌.. 한참 기대하고 그래도 빅매치 답게 서로  전북은 전북 나름대로 절실하고.. 울산은 울산 나름대로 공격적으로 붙어서 이기고 당당하게 승점차를 벌리는 그런 부분을  K리그 팬들이 원하는거야.. 김도훈 감독? 당신은 감독 자격이 없어!..  흥행에 찬물을 던지는 노잼 전술.. 

 

울산이 전혀 꿀리는 상황이 아닌데.. 왜? 지가 먼저 그런 전술로 명장 코스프레? 쯔쯔쯔..내가볼때는 올해도 우승은 저런식이면 놓친다.. 파이널A경기에서 전북이 또 울산을 잡으면 우승은전북이야.. 물론 전북/울산 모두 남은 6경기에서 승점 관리를 잘했다고 가정하고.. 지금처럼 2점차만 유지가 될때..  전북이 울산을 또 이기면..  ㅋ 우승은  올해도 전북임..

 

왜? 김도훈 감독이 문제야.. 저런 스쿼드 구단에서 2년전부터 존나 영입했어.. 최강의 스쿼드였어.. 나는 울산 이렇게 투자를 하느거 정말 오랫만에 봤거든.. 스쿼드가 전북보다 좋았어.. 선수들도 잘했고.. 이렇게  구단이 밀어주기도 힘들어.. 김도훈 감독은? 울산 팬들 앞에서 큰절해야 한다. 우승을 정말?  하고 싶어하는 감독 맞아?.. 그냥 궁금해서  말이지..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