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황희찬 68분쯤 교체로 들어와서 그냥 적응 끝냄! 황은? 그냥 월클임!
황희찬은 축구 배울 필요가 없어. 현재 월클임. 수준이 이미 세계적인 수준의 선수로 성장했음. 피지컬 우수하지.. 루니처럼 황소와 같은 힘의 축구를 구사하지.. 발기술인데.. 발기술은 이미 과거의 황이 아님. 엄청 성장했어. 흔히 보는 S급 선수들이나 하는 발동작의 유연성을 가졌어..
교체 들어와서 바로 그 모든걸 보여줌.. 파워풀한 황소 돌파 2번 나왔는데?.. 상대팀 선수들이 반응도 못함. 한번은 그냥 힘싸움으로 황소처럼 머리 들이 밀고 돌진하니깐 그냥 뚫어 버림.. 중앙에서 볼 관수능력? 볼 싸움도 우수했음.. 힘에 안밀림.. 그리고 패스질도 좋아.. 힐패스 감각적인 리턴패스.. 완벽해..
라이프치히 홈 개막전에서 데뷔했는데.. 짧은 시간 감안하고 그냥 선수들의 신임을 얻음! 보통 아시아 선수가 저런식으로 들어가면? 처음에는 공을 안줄려고 하거든.. 근데 몇번 황희찬의 움직임과 돌파.. 발기술의 센스를 보고.. 바로 선수들이 계속 황희찬에게 패스를 넣어줌..
이정도면 그냥 황희찬은 주전임.. 단지 나겔스만 감독의 전술 기용에서 모든 선수의 멀티포지션 그리고 인플레이 상황에서 수시로 변화가 다양하게 바뀌는 포메이션의 변동폭 이런 전술이다 보니깐.. 아마 많은 선수 기용을 할것임.. 상대팀별 맞는 선수를 전술적으로 먼저 선발로 나갈뿐이지..
오늘 경기로 황희찬이 그라운드에서 보여준 감각은 과거의 욕먹던 어린 황희찬이 아니였음.. 현재의 황은 월클임.. 무엇보다 패기와 자신감이 맘에 듬.. 멋쪄.. 부상만 없으면.. 그냥 황은.. 독일 리그 잔디까지 씹어서 먹을 클라스임.. 이미 적응 끝냈음.. 몸 가볍고 자신감 좋고,, 파워 기술 좋고.. 센스 모두 좋아..
저정도면 나겔스만 감독이 이뻐할 선수임.. 무엇보다 첫경기에서 짧은시간 동안에..팀선수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거!.. 이미 실력이 보이니깐.. 동료들이 맘 먹고 패스를 주는거지.. 적응시간 필요도 없음!
다음경기 황희찬 선발이면 100% 골 넣음!..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