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37회차 H2H 패턴

 

1번.. 에버턴 홈에서 강한 사커를 즐기는 파이터형임. 홈에서는 걍 닭공임..홈 경기는 미친듯이 모든 선수들이 약을 먹고.. 정신줄 놓고 미친듯이 축구하는 정열의 팀임..  원정에서는 바보가 됨. 그런데 1라운드 원정바보형 에버턴이 이겼어? 다음 에버턴 원정은 이기지 못함! 그것이 바로 사커 통계임.. 이변이 나면 h2h에서는 원정팀승일것이다.. 라는것임..

 

2번.. 초반이지만  첫경기 임팩트는 리즈였는데.. 승격팀은 초반에 미리 단정하기에는 변수가 너무 많아! 이런 경기가 이변이 날 확률이 높음.. 2부리그에서 원체 리즈가 씹어 먹었지만.. 1부리그에서의 분위기는 또 모름.. 선수들이 오버페이스해서 실수 연발할수도 있고.. 체력이 급 방전이 되어서.. 나쁜 결과를 만들수도 있기에..

 

3번.. 맹유 홈에서 강자지.. 강팀들도 맹유 홈에서는 빌빌거리잖아. 이유 없어..실력이 존나 못해도 맹유홈에서는 어떤 팀들도 쉽게 경기력 나오지 못함.  그런데  그런 관중들이 없잖아? 맹유  홈은 관중빨임!.. 그럼 그 어드밴티지는  살아지는것임. h2h 에서 맹유승이지.. 볼거 있나? 그런데 이 경기는 3마킹을 강력하게 추천하겠어.. 이유? 크리스탈 원정 통계가 그러함.  분명 이 경기 구매율 90% 몰린다.. 그런데  크리스탈은 리그 초반에 좀 하거든. 피지컬도 좋고.. 힘으로  탱그처럼 밀어 부친다고..  물론 이론상/스쿼드상은  맹유승이지..근데 축구는 변수가 당일에 존나 발생이 된다는 점. 축무패 해외 통계에서 똥배 1.1x 이런 배당 존나 잘 부러짐! 3마킹임!.. 풋..


4번.. 아스널은 항상 초반에 좋음. 그리고 라운드가 진행이 되면.. 수비 붕괴가 옴. 선수들 체력이 저질임.. 급방 방전이 됨. 그래서 후반에 약팀들에게 집중적으로 얻어 터지지.. 초반에는 꾸역승이던 .. 터프승이던.. 경기력으로 압살을 하던.. 분위기는 좋음.. 아스널승 유리함..

 

5번.. 전북현대? 주중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이미 주중은 해외 오즈포탈 베팅을 전북승으로 박았음.. 주중 결과가  승리하지 못하면.. 전북은 그냥 시즌 포기한것임. 선수들의 의지임.. 부산은 일단 모든 강팀들도 꺼려 하는 이상하게 이들과 경기하면 저득점임.. 항상 꼬임..  무승부 방어는 필수 옵션임.. 이 경기도 전북 단통감 아님!..


6번..FC서울의 장점은 기성용 효과를 점점 보게 될것임. 울산현대가 상승한 주요원인은? 이청용임. 이청용이 그냥 경기를 조율함. 패스.. 방향전환.. 크로스.. 킬패스.. 모든 시작은 이청용임.. 김보경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잡을 이유가 없었음.. 김보경은 스파이로 전북에 보내는게 개이득거든.. 삽질X맨으로..풋.. 그처럼 FC서울은 기성용 몸 컨디션이 상승하면 할수록.. 강해질것임.. 점점 기성용이 부상으로 뛰지못한  부분에서 점점 그이 장점 대지를 가르는 패스와.. 방향전환..그리고  파워불한 대포알중거슛팅을 쏴주거든.. 3가지 옵션으로 서울의 공격의 다양성이 생김.. 현재 대구는 K리그에서 빅4임.. 공격성향이 매우 강한팀임.. 역습으로 치면.. 대구가 원탑임..  김대원 세징야 에드가 삼각편대는 아시아 최고 레벨임!  전감독이 치트키로 만든 최강의 조합임.. 이 역습라인은 전북,울산을 압도함.. 무시무시하지.. 대구가 패할 확률은 낮아 보임.. 


7번.. 포항 삼류체코가  드디어 일류체코가 되는건가? 요즘 폭발력이 장난 아님..포항도 체력이 충전이  되면서 다시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음. 전북에서 필요한 원톱은 저런 일류체코가  필요함. 전북의 구스타보는폐급임..어디서 저런 선수 데려 온거냐? 체력이 저질이야.. 일류체코는  박스안에서 피지컬 싸움 존나 잘함.. 저정도는 해줘야지.. 구스타보는 약먹은 병아리 마냥 비실비실거려.. 상주도 수비만 하는 팀이 아니기에..  무승부는 없을거 같음. 동기가 상주는 없죠. 그나마 홈 상주는 홈승률의  도전이던  머든 역사속으로 살아지지만 그런 의지라도 있지.. 원정이면 ? 그러나  국내 토사장이 이런 떡밥을 가지고 장난칠수도 있음.. 승/패각임..


8번..겜블러팀 대결임.. 이런팀 대결은 몰리는쪽 반대팀승...ㅋ

 

9번.. 리그 막판에 경기력이 급상승한..성남 , 광주 대결임.. 성남은 홈에서 8연속 축무패 통계상 승리가 없다가..전북전을 승리했지.. 이런경우? 승률되돌림법칙에 의거해서  원정팀 무/패 사이드임.. 성남의 현재 수비 조직력이 나쁘지 않기에..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 보임..


10번.. 시즌 막바지 타짜되는 유나씨.. 그들은 타짜라 불리운다.. 그리고 울산의 원정연승 부담감? 아무도 이루지 못했는데? 울산이 또 인천전 이기면? K리그 원정연승의 금자탑을 세우는것임..  전북도 만들지 못한 금자탑을..울산이 만든다..? 현재 인천의 무고사, 아길라르 요즘 컨디션 최고임..  울산은 사실상 매경기 이길 필요는 없음.. 승점만 챙기면 우승컵이 기달리고 있는실정임.. 이경기는 인천 사이드가 될 가능성이 높음.. 


H2H는 데이터는?  그냥 과거 통계임.. 거기서 나름 구간을 가이드라인으로 잡아서 한번 그냥 보는것임.. 큰 의미는 없음.. 특징이 있는게 몇개 보이는데...그런걸 조합시 활용하거나 무시하거나.. 둘중 하나임.. 또는  프로토 베팅할때  사용하거나.. 3개정도 찾았음.. 그외는 모두 나에경우에는  h2h는 무시함.. 그 몇개의 팁을 찾기 위해서 점검하는것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