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당 등락 정보를 제공해 주는 Hot-odds 사이트 소개

2022년 핫오즈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장기간 접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사업을 접었을수도 있어요,, 프록시 서버를 접속해도,, 한국만 차단을 한것이 아니라,,그리 짐작중임,, 새로 사이트를 개편한다고 해도요,, 아무런 공지없이,,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는거 같기에,, 그래서 이것을 대체할만 보기 편한 사이트는 ? 국내 [벳인포] 사이트입니다,,

https://www.betinfo.co.kr/z_protorate/protoRate2.asp

 

* 핫오즈(hot odds) 리그/컵 링크모음 주소

https://soccervalue1x2.blogspot.com/2020/09/hot-odds_18.html

 

배당등락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들은 많음. 대표적으로 벳익스플로어,오즈포탈,핫오즈 사이트들이 대중적으로 많이 보는 곳들임.. 핫오즈 사이트에 대해서 약간 설명을 해드리겠음..

 

주황색(귤색)은 Hot-odds 사이트에서 집계한 배당업체들 배당이 하락할때 전체 업체수 비중에서 30%이상 내려가고 있으면 주황색으로 표기를 해줌..  50%이상 배당업체들 배당이 하락을 하면 붉은색(빨강)으로 강렬하게 알려줌..

 

다른 사이트들은  배당이 내려가고, 올라가고 하면? 화살표 방향으로 알려 주는데.. 핫오즈 사이트는 자신들이 집계하는 관리하는 특정 배당업체들을  실시간 모니터링 해서  급변화는 배당률이 생기면 업체수/퍼센트지%로 베팅시 참고하기 용이 하도록 나름 정보를 제공해 주는 장점이 있음..

 

 


 

물론,, 해외는  1폴더 시장이라서 실시간 정보를 보면서 베팅하기에 용이함. 한국은 순차마감이 존재하고 당일 밤 9시 50분이면 셔터를 내림. 그런 단점이 있기에 저런 해외배당 등락정보를 볼때는 그런 시간차의 딜레이가 존재하는 단점을 감안해야 됨..

 

한국의 베팅시장은 경기 시작전에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우리는 이미 밤 10시 이후의  경기에 급변화는 배당의 흐름과 실시간으로 속보/정보가 나올수도 있는데.. 가령 선수들 집단으로 사고를 당해서 배당이 반대팀이 급락하고 있다? 이런 정보가 있을때 한국은 이미 베팅 마감이 된 시각이라 대응을 할수가 없음. 해외는 그럴때? 저런 배당 사이트들은  미친듯이 반대팀에 급락하게 됨..  그걸 보고 그거 따라서 미친듯이  돈을  걸면 이길 확률이 조금은 상승함..


B는 배당업체수를 말함. P는 단순하게  색상표를 추천하는것임. 2는 원정팀승..1은 홈팀승..X는 무승부.. 그리고 S는 실제 결과 점수임. W는 결과표기임 적중하면 녹색, 틀리면 붉은색..

 

그림에서 브라질 리그  ABC vs America RN 경기의 정보를 열람해 보면? 핫오즈 사이트가 집계한 자신들이 관찰하는 배당업체수를  보여주는것임 22는 22개의 배당업체수임.. 


홈팀에 0/22 (0%).. 현재 배당은 2.13에서 2.95로 상승중인데.. 22개 업체의 사이트에서는 배당변화가 없다는 뜻임.. 다른곳은 홈팀 배당이 상승중인데.. 22개 업체에 배당은 변화가 없다.라는 뜻임.. 가령  무승부는 13/22(59%).. 22개 업체수중에서 13개 업체의 무승부 배당이 하락하고 있다는 갯수임.. 59%는 22개 업체에서 13개 업체의 배당이 하락하는 비율을 59% 표기한것임.. 

 

당연히 핫오즈 사이트는 P추천을? X로 할수밖에 없음. 이건 분석해서 추천하는게 아니라 단순하게 승/무/패 중에서 배당업체수의 하락이 많은쪽을 1구간으로 표기를 한것임..그것이 추천이라면 추천인데 .. 전문적인 prediction 예측이 아님. 그냥 색상표 높은 수치를 표기를 한거라고 보면 되심. 실제 결과는 1-1로  무승부가  운좋게 고배당이 뜬것임..풋..


브라질 A2리그 위에꺼 보면  승에 77%  무에 86%  승/무 사이드가 배당하락이 되고 있음? 이렇게 업체수도 많으면서 % 비율도 높으면.. 승/무에서 결과가 발생될 확률이 높음.


그나마  내가 권장? 조금 추천을 해드리면? 위에 샘플처럼 배당하락이 2개 구간으로 업체수도 많고 비율%도 높으면 2마킹이 좋음.. 가령.. 분석을 해보니.. 승/패로 승부가 갈릴거 같다? 라는 자체분석이 나왔을때.. 저렇게 배당하락이 업체수/비율 높으면.. 홈팀승을 찍어도 확률적으로 조금 유리한 선택을 할수도 있음.. 물론 권장은? 승/무 2마킹임.. 저런 경기는 프로토 다폴더 2마킹 베팅할때 소스로써 좋은 경기에 속하는것임..

 

나머지는 각자가 자주 보면서? 자주 관찰하면서.. 자주 관망하면서.. 본인들이 느끼는 Feel 그리고 감성돔으로 스스로 데이터를 정립해 가는게 가장 좋음.. 무료 회원가입을 해서 사용하면  배당업체 즐겨찾기도 편하구.. 그외 여러가지 정보 특혜가 있음..


 
* [무패공략1X2 투네이션 소액후원] https://toon.at/donate/638107587816490446

 

*사이트주소: Hot-odds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