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9회차 K리그 전북현대 vs 포항 프로토 통계 패턴

 

전북현대 포항의 H2H 패턴임.. 전북은 홈에서 맞대결 3연승 최대치였음.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 흐름임..귀신같이 포항의 역배승임.. 물론 지금 전북현대는 중요한 일정임.. 울산 v 상주가 먼저 금요일에 경기를 갖기에  전북에게는 동기 여부가 매우 강하게 작용될수도 있음.. 

 

상주가 알다시피?  직전 전북전에서 말도 안되는 로테이션을 가동했음. 전북 밀어주기죠.. 상주 같은 팀이 그래서 1부리그를 망치는것임.. 군발이는 군발이 답게.. 행동해야지.. 존나 앞뒤 잰다구.. 그런게 싫어! 상주상무 반성 하십쇼.. 그런 쓰레기 마인드는 축구리그 수준을  망칩니다.. 갑가기..급분노 풋..

 

전북현대의 우승 동기는 구단의 커리어 그리고 전북현대라는 타이틀의 프라이드 자존심이죠.. 그런게 걸려 있음.. 그들만의 커리어를 위해서.. 그러나? 현재 전북이 리그 3연승 한건? 솔직하게 말해서 기적임.. 현재 경기력 개좆망임.. 그걸 꾸역승 운빨 하나는 전북이 타고 났어. 그것도 실력인가? ㅋㅋ


위에 그림은 포항원정에 K리그 프로토 통계임..몇년치 자료를 한번에 볼려고 그림을 축소 시킨것임.. 포항은 리그 직전 원정 무승부였음.. 역대적으로 포항은 원정에서 2연속 무승부를 잘 발생되지 않는다는 결과론적 후행성 지표로써 흐름을 짚어 보는것임..

 

전북 그리고 울산은 지금 둘다 페이스가 떨어졌음. 선수들의 체력이 거의 고갈된 상태임.포항은 얼마전까지는 페이스 망테크를 타면서 체력 부담이 가장 빨리온 팀임..그리고 지금은 반대로 페이스가 가장 좋아졌음.. 포항은 사실 딱히 동기는 없음? 그러나 포항은 전통적으로 고추가루 역활을 늘 담당했음.. 

 

지들이 우승 못하지만? 다른팀들 우승을 쉽게 내주지는 않겠다! 그런 마인드임.. 작년에 울산  우승컵을 넋다운 시킨것도 포항이였음.. 동기도 없고.. 내년 시즌 준비해도 되는데.. 미친듯이 울산을 물고 늘어졌어.. 심지어 그날 비도 억수로 쏟아지는데.. 미친듯이 울산을 물고 늘어졌어..ㅋ 근데 리그 흥행을 위해서 저런 팀들이 존재해야  팬들이 즐거워 함!

 

개인적으로 포항의 축구 스타일을 좋아함.. k리그 구단에서 그래도 팬들 친화적인 구장이 포항이죠.. 잔디 관리도 포항이 잘함 그리고 대구 경기장이죠.. 이런 팀들? 축구 스타일이 시청하는 재미가 있음.. 결론은 승/패임.. 단통을 찍으라면 위에 h2h 패턴에서 전북의 4 연승? 상대가 포항인데.. 힘들거 같음..그럼 역배승인데.. 

 

역시 이것도 전북의 우승 열망이라는 동기로 인해서 선수들의 미친 투지가 나오면? 포항이 꼬일수도 있음..솔직히 갈팡지팡임..풋..  현재 스쿼드 비교상 포항 선수들 컨디션이 압도적으로 좋음..모든 선수 컨디션이 전북 보다는 포항임.. 전북은 모든 선수들 체력이 모두 떨어져 있는 상태임..그냥 정신력으로 전북은 버티고 있는거 같음.. 투지가 전북은 지금 빛나고 있는것임.머..그렇다는것임.. ^^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