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6회차 전북현대 원정1번경기 징크스 및 70%~80% 구매율 통계

 

전북은 이번에 확실히 무승부 방어는 필수임. 60% 영역에서도 2연승, 3연승 시점이 늘 원정에서 전북은 변곡점임..  36회차 사람들이 아주 전북을 잘 알고 접근하고 있는것임.. 이거 구매율 70% 넘어가면? 사람들 그냥 호구임! 풋..

 

 

원정 전북현대 1번경기 배정 받았을때 성적.. 2연패 가능성은 낮아보임. 

 

원정에서 전북이 3연속 역배승을 당한적은? 구매율 30% 영역에서 1번 발생이 되었구. 40% 50% 60% 70% 80% 구매율에서는 2연속 역배승을 당한적이 없음. 36회차 광주FC 역배승을 과감하게 제거하겠음.. 통계로 승부보겠어.. 풋..

 

그러나 알다시피 원정에서 80% 구매율에서 역대통계 전북현대가 매우 좋지 못함. 무승부는 기본 베이스임.. 현재 어차피 리그 2연패 시점에서 불안정한 시기임.. 무/패 이것은 1등 당첨의 길임!.. 2등이 되고 싶다면 전북단통 찍으셈!.. 쫄리면? 무/패 오케바리~얍.. 컴온~베이베..섹시 베이베~..


무엇보다 광주는 축무패 역대통계에서  2연속 무승부 or 3연속 무승부 시점에서 항상 원정팀이 승리했음. 현재 홈에서 2연속 무승부! 이변은 역보다는 무승부 확률이 높음..

 

그리고 광주FC는 36회차 기브&테이크법칙에  들어오는 경기임. 직전 울산 원정에서 무승부 4배당을 잡아 먹고 왔음. 이럴때 다음 경기에서 그들은 승률을 다시 뱉는 아름다운 법칙을 수행한다는 점.. 그것이 1점으로 뱉을지? 3점으로 뱉을지? 그건 토토신만 알고있음..

 

결론 :  전북 원정은 늘 의심을 했음.. 현재 리그 2연패 시점에서 더더욱 3마킹을 강하게 생각했는데? 전체적인 통계를 기반으로 재점검을 했을시.. 2마킹이면 충분하다고 판단이 되었음.. 무패 2마킹으로 수정하겠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