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6회차 상주상무 K리그 홈 4연승 가능할까?

 

K리그 홈에서 상주는 3연승 시점에서 성적이 대략? 1승/3무/10패.. 그림에서 보면 2009년도 봄에 4연승을 최초로 달성했음. 이때 4번째 팀은 강원임? 충분히 잡을수 있는 팀이라고 생각됨.. 그리고 K리그에서 상주가 홈에서 3연승을 할때 다음 상대팀들이 네임팀이면? 패했음..

 

상주 vs 성남= 36회차.. 성남은 네임팀이 아님. 잘해야 무승부가 발생이 될것임.. 내가 볼때는 상주는 지금 역대급 상주의 리즈시절임.. 이 시기의 상주는 전설임.. 미래에 이 시기를 상주의 리즈시절이였다..?라고 썰을 풀것임.. 엄청난 강력한 시즌임.. 무엇보다 홈 성적은 엄청난 화력으로 k리그 용병을 가진 팀들을 압살하고 있음..! 특히 홈에서 공수밸런스가 너무 좋음. 웬만한 팀 아니면 상주 원정에서 득점 하기도 힘듬!

 

2020년  홈성적 1위가.. 상주상무임!.. 이들은 이미 레전드임.. 머 K리그 1부리그에서 이 성적은 마지막이 될것이고.. 그들은 전설이라고 부를것임.. 아마 상주는 이 기록 행진을 도전할것임!.. 상대 감독이 절친 유상철 감독도 아니고..더이상 봐줄 이유도 없음..풋..

 

성남도 생각외로 김남일 감독이 잘 만들고 있음. 스타플레이어 출신들이 좀 감독질을 못하는 경향이 많은데..1부리그 첫 경험치고는 나름 김남일 감독이 잘 하고 있어.. 남기일식 축구 보다는 봐줄만 함.. 성남이 용병 수급만 잘하면 제2의 대구도 가능함..


k리그 직전 홈에서 성남은 전북을 2-0으로 잡아 먹고 원정길에 올랐음..? 기브앤테이크 법칙에 들어오는 팀임.. 잡아 먹은 배당은 5배당임.. 절대로 성남팀에 1000억을 베팅한다고 해도 상주를 이길수 없음!.. 올시즌 홈에서 역대급으로 가장 강력한 원탑이 상주임!.. 죽어도 못이겨..현재,,전북,울산,포항,대구 이런 공격 팀컬러 보다 더 강력함!.. 전역자들 하고는 상관없음..


성남이  최근 기브&테이크 법칙에  들어오면? 그들 스스로 1배당을 받으면 이긴적이 있지만, 그외는 이기지 못했음.. 거진 무승부로 잡아 먹은 승점 일부를 뱉어냈음! 

 

앞전에 K리그 관련한 B엑셀방정식에서 이 경기는 무승부 지표에 해당되며, K리그는 2연속 무승부가 발생이 되고 있는 시점임.. 나는 이 경기 무승부 제거 한다고  했음..  그러나 이 경기는 2마킹을 한다면? 무승부를 받치는게 이론상 맞는것임!.. 하지만 나는 단통으로 상주의 마지막 K리그1 전설을 지켜 보겠어!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