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무패 36회차 금요일 오전 hot odds

 


현재는  가시마 , 도쿄에 신뢰도 높은 업체수 %로  내려가고 있음.. 나는 단통은 별로 취급 안함..2개 구간이 동시에 많이 떨어지는 %를 좋아하는 편임.. 오즈포탈에서 그런경기는 가상벳으로 dnb로 역배당 승을 찍고.. 또는 DC더블찬스로 찍어 보거나.. 

 

가시마,도쿄는 원정에서 잘하니깐.. 몰리는것임.. 저런건 절대적이지 않음.. 자체분석으로 가시마 나도 좋아..그럼 가시마 승에 힘을 실어주는 자료라는것임.. 어.. 나도 도쿄 좋아.. 그럼 저런 반응은 좋은 흐름임.. 업체수 대비 % 높기에..

 

오이타 역배승에  지금 빠지고 있는데 아마 저건 상대전적에서 오는 프리미엄 같은 소스일것임.. 근데 역배승은 1개 구간이 빠진다? 나는 권장 안함.. 저런건  역배승/정배승 2개를 가면 잘하는 베스트 픽임.. 단통무.. 단통역은 저런걸 보고 판단하기에는 엄청 힘듬..

 

 

K리그 금요일 오전 상황인데.. 그나마  인천승무 역라인으로 빠지고  있음..이런건 나도  좋아함.. 나는 이경기  인천사이드로  판단한 상태라서 저런 식이면 좋은흐름인것임.. 만약 부산승을 예상한 사람들에게는 ? 아 이경기는 복수마킹 해야 되는구나.. 그렇게 판단하면 되는것임..


만약.. 부산아이 경기를  승/패로 분석했을 했따? 그런데 상황이 저렇다..그럼 역배승으로 이때는 인천승을 찍어볼 가치는 있음.. 프로토 같은 경우는 +플핸을 건들면 되겠죠..


수원 ,포항이 강하게 % 많이 업체배당이 내려가는중임.. 나는 단통은 선호하지 않음.. 이중에서 한개는 들어올 확률이 높겠죠.. 그게 내가 볼때는 포항이 조금 유리함.. 반대로 수원은  역배승/서울승 이렇게 가는게 베스트임.. 물론 내 기준임..  1개 구간의 하락은 특별하게 활용을 안함!


나는 온리 2개 구간이  업체수 대비 % 높게 하락중이면.. 그 구간을 공략하는 편임.. 어제 PSG 같은 경기? 랑스에  승무가 동시에 빠지고 % 높았음.. 오즈포탈에서 DNB승을 찍었음.. 다른 리그도 테스트 차원에서 브라질도 베팅하고 잡리그도 저런 경우 넣어 보는데.. 고배당으로 맞추기도 하고 틀리기도 함.. 왜냐면.. 모두 맞추는 팁이 아님.. 단지 확률적으로 역배라인 경기를  가늠할때.. 작은 도움은  받을수가 있음..


B업체수가 7개 10개 이런건 신뢰도 없음.. 20개이상 모인 상태에서 업체수 배당이 내려가고 있으면... 거기서 작은 의미를 찾는것임.. 이건 많이 보고..스스로 그 상황을 잘 판단해 봐야 됨..

 

1배당에 하락으로 몰렸을때? 2배당 하락으로 몰렸을때.. 또는 역라인에 몰렸을때.. 또는 무승부에 많이 몰렸을때?  그런걸 스스로 지켜보고 기록해 두고.. 그걸 나중에 저런 상황을 볼때 참고하는 것임.. 단순하게 지금 내려가네? 몰리네? 이것이 아님.. 

 

자료를  보고 판단하기 애매하면 무시하는게  가장 바람직함.. 그러나 자료를  보고  뭔가? 의미를 찾을수 있을거  같은데.. 뭔가 이런 특징일때는 참고를  해도 될거 같은데? 그 한개를 찾는것임.. 저런 핫오즈 등락 정보를 통해서 여러개를  맞춘다? 베팅 낭비임..

 

활용을  할수 있을거 같으면? 즐찾해서  지켜 보는거구  아니면.. 그냥 무시하면 되는것임.. 구지 저런걸 보고 맹목적으로 오.. 몰리네.. 내려가네.. 오..수치가 높은데? 단통 오케이.. 이게 아님!.. 그런건 유치원생들도 판한하는 수준임.. 우리는 어른들의 아이큐와 도박의 이큐 감성이 있음..  기본적으로  어떻게 활용할까?  어떤 상황일때? 참고할까..아님 무시할까? 그정도 스스로 생각은 하고 보는게 좋다는것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