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큼 했다.. 그만둘란다.. 구글 장난하는거야?
아무리 코로나 때문이라고 해도.. 장난하는거야? 나랑 지금 장난하잖은거야..
아무리 세상이 동영상시대로 유튜브 시대라지만,, 너무한다. 블로그는 사람도 아니라는거야?.. 구글에 이런 마인드 좆나싫어..평등하질 못해.. 타 플랫폼은 승인이 한달도 안되어서 떨어져.. 고작 이럴려고.. 근 1년만에 애드센스 활성화 시켜준거야?.. 어의 없네.. 참..
자신들의 플랫폼에서 그래도 작년 10월부터 시작했어.. 근 6개월은 잘 활동했어.. 공백기 좀 있어도 .. 500개 넘는 글이 존재해.. 내가 외부 사람이야?.. 니들 플랫폼에서 시작하잖아아..다른 플랫폼은 글 몇개 쓰고 내용도 좆같은데.. 바로 승인 떨어지고? 머야..이게.. 머냐고.. 동일한 조건의 기회균등의 심사도 아니야!..
애드센스 광고 달리면 이걸로 돈 번다고? 알아 블로그 내 수준으로 광고 1달러도 벌기 힘들다는거.. 네이버 블로그 이런식으로 한달 활동하면 더 많이 벌어.. 그것도 알고 있어.. 네이버는 근데 좆 같아서 .그래.. 안할래.. 구글? 애드센스 주든가 말던가..해라..
날 더 기분 안좋게 하는것은? 바로 저것임.. 구독자수 25명.. 아무리 네이버 블로그 시절 좆같이 운영을 했다고 해도.. 나름 나는 클린하게 해왔다고 자부해 왔음..
올해 8월중순부터~9월중순 .. 이 기간때.. 제가?.. 유튜브 구독자 관련멘트.. 가끔 언급하면서 요즘 몇번 자주 글쓰면서 부탁했을 좀 해봤음.. 시장 반응을 보고 싶어서.. ^^; 네이버 블로그 최근글/공지글/구글 블로그에서 몇개 작성하면서 가끔 코멘트 남겼는거 아마 읽었을것임..
그거 원래 내 스타일이 아닌데.. 그래도 한번 부탁겸,,글 중간에 코멘트 남겨서 요청을 했음.. 그렇게 해서.. 구독자 즐겨찾기 숫자는 현재 25명임..솔직히 100명은 넘을줄 알았음.. 나의 큰 착각이였음.. 풋.. ^^; 요즘 블로그 인심 한번 무섭군.. 엑셀파일을 공유해 드리면서 나름 그정도는 해줄수도 있고.. 또 막무가네로..그냥 해달라는것도 아닌데.. 구독 25명은 날 너무 마음 아프게 하는 숫자더군요..
솔직히 말하면,, 머 달라.. 머 해달라.. 마구 엑셀파일 달라고 할때는 좆나 달려들고.. 공유 해주면.. 끝이라는거지.. ㅋㅋ 네이버 블로거 2013년부터 시작한 인심이 25명이군.. 씁쓸하군.. 알면서도 기분이 좀 그렇습니다.블로그,,유튜브 하지 말라는거지.. 나보고 더이상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뜻으로 받아들일것임..
네이버 블로그 시절 700명 넘는 이웃이 있어도.. 방문자수는 찾아주는 이들은 10% 많아야 20%임.. 80%는 그냥 유령 즐겨찾기임.. 그건 당연한 현상임..다른곳도 비슷할것임..근데.. 그래도 좀 블로그 방장이? 유튜브를 좀 해보고 싶어하는 눈치인데.. 그래도 기본은 블로거 이웃들이.. 좀 해주실줄 알았음.. ^^;;; 또는 최근에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신규 분들이라도.. 그래도 몇명은 해주고 갈줄 알았음.. 풋..
어쩌다 한번.. 블로그 오던?,, 몆주에 한번 오던?.. 몇달에 한번 블로그 방문하던?.. 가끔 그래도 궁금해서 온것임.. 그리고 분명.. 엑셀파일 관련된 글을 읽었을것임.. 그리고 내가 네이버 블로그 접었다는 글도 읽었을것임.. 또 그 관련글에 코멘트로 유튜브 구독 즐찾을 부탁드렸음.. 25명임.. 물론 전체 메일을 보냈으면?? 달라졌을까? 그러나 그런건 내 스타일이 아님.. 난 자발적인게 좋아.. 자유로움.. 그게 좋거든.. 결론적으로 말하면? 나는 시장평가에서 냉정하게 무너진것임.. ^^;;
유튜브 채널에 동영상이 0개라고 해도??..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구글 블로그에 대한 최소한의 그동안의 과거 이미지라도 좀 그래도..구독을 눌러줄수도 있을법한데.. 그냥 내가 싫다는거야.. ^^;;; 알겠습니다.. 알겠어요..
What is a blog for you? Is he a YouTuber? Who are you reading blog posts? How b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