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odd 사이트 몇개 설명? 사이트 보는게 어렵나요..

 

2022년 핫오즈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장기간 접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사업을 접었을수도 있어요,, 프록시 서버를 접속해도,, 한국만 차단을 한것이 아니라,,그리 짐작중임,, 새로 사이트를 개편한다고 해도요,, 아무런 공지없이,,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는거 같기에,, 그래서 이것을 대체할만 보기 편한 사이트는 ? 국내 [벳인포] 사이트입니다,,

https://www.betinfo.co.kr/z_protorate/protoRate2.asp

 

 

사이트 주소 ? hot-odds.com  왜 안된다고 하는 분들^^;;  검색을 못하겠다? 좀 이해가 저는 안됨. 여기는 사이트 자체가 배당 드롭핑 상황만 취급한 사이트로 굉장하게 심플한 홈페이지임.. 복잡하지가 않음. 왼쪽에  스포츠 메뉴 선택 있구.. 모르면 영어러 리그 검색해도 되구..

 

Today's Matches ? 이거 당일 경기임.. 당일 경기가 잡히면 자동으로 잡아줌. 저기에 안보이는 리그? open full list  메뉴를 눌러서 클릭해 보면 리그가 더 보이기도 하지만 당일 위주에 경기들 목록으로 펼쳐줌. 근데 저정도는 구지 몰라도 다 이해가 되는거 아님?..

 

오른쪽 상단에  시간설정 GMT 09:00시 이게 한국시간으로 보는것임.. 보통 해외 배당 사이트들은 저런 시간 설정 옵션이 홈페이지 상단 이런쪽에 구성이 되어 있는편임..  옆에 언어 선택 메뉴도 있구. 나는 영어가  편해서 영어 선택함. 한국어도 지원됨.. 한글 보기 원하면 korea 선택하면 되심.. 왼쪽은 배당종류를 선택해서 보는거구. 기보은 유럽배당..

 

Dropping odds.. 배당 떨어지는 경기들 직접 검색하는것임. 저런거 설명을 안해도. 기본적으로 메뉴들을 한번씩 클릭해서 보지않음? 예전에도 설명했지만, 사이트 들어가면 모든 눌러서 볼수 있는 메뉴를 눌러보라고 알려드렸는데.. 네이버 블로그 글 2000개가 비공개로 돌려졌으니 모를수도..크흠..  어떤 사이트를 방문하더라도? 기본적으로 그 사이트가 무엇을 제공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눌러 볼수 있는 메뉴는 모두 눌러 보셈. 그래야 다른 정보 또는 다른 기능들이 더  있구나? 그걸 알수가 있는것임..


저런거 안 눌러 보시고? 검색이 안되요.. 왜 무패공략님 구라치세요? 장난하세요.. 이거 뭥미.. 조금 어이가 내가 상실했음.. 네이버 블로그에 가끔 피드백이 들어옴.. 순간 나도 당황했음.. 저러다가  패에 80% 내려가서 돈 걸었는데  왜 틀려요? 이런  피드백이 올지도 풋.. 

 

미친거지.. 생각이 없는거지.. 머리는 장식품인가? 나도 좀 할말을 좀 해보자구..!  생각이라는걸 최소한의 생각이라는걸? 안하고 베팅 하십니까? 돈이 들어가..당신들의 돈이 들어간다고.. 당신들은 단지 그냥 베팅이 미친것입니까?.. 맨날 틀려도 달려가서 걸어야 심적으로 편안한 도박 중독자들 인가요?..  말이 다들..취미래.. 개뿔.. 취미는 .. 미친듯이 환각증세로 베팅 안하면 안절부절 못하면서.. 솔직히 그거 문제 아닙니까?.. 누가 팁을 제시하면.. 그거 자신들 생각에서 한번 더 고민과 왜 그럴까? 자체 필터링 안하세요?.. 


팁이 틀리면? 머야 공략이 샙색기..이게 기본 반응임.. 예전에 10경기 역배당 한창 놀이 할때.. 10경기 추렸음.. 거기서 2정배당 경기가 2개정도 나왔음.. 나머진 역배승 5개.. 무승부3개.. 나한테 와서  아.. 뭡니까.. 역배승 경기라고 해서 참고했는데 2경기나 정배고.. 3개는 무승부네요.. 장난하세요? 내가 이런 소리도 초창기때 들었음..  누군.. 그래도 공략님 힘내세요.. 무승부도 어찌보면.. 역배죠.. 그래도 역배승 많이 맞춘거죠.. 그럴수도 있죠.. 이런식임.. 늘..그래.. 

 

왜  내가 네이버 블로그에서 덧글 피드백을  차단했을까?.. 요구만 해.. 달라고만 해.. 그리고  틀리면 징징짜기나 하구.. 의미없는 감사합니다..덧글 보기도 싫고.. 그리고 블로그가 무슨 피드백이 필요해.. 블로그는 카페 아니야,, 커뮤니티 게시판이 아니라구..  개인 블로그는 왜 개인 블로그라는 이름이 붙었겠음? 생각들 좀 하시라구요..

 

그리고,, 내가 멀 구라를 왜 침? 나 그정도로 할일이 없지도 않을뿐더로 , 내 연구할 시간도 부족할판임. 내가 미친것도 아니고, 왜 안되는 내용의 정보를 포스팅을 하겠음? 되는거니깐 조금이라도 여러분들 베팅의 도움이 되는 방식의 도구이다.. 활용해 보세요.. 아니 무슨 픽돌이, 픽순이들에게 무슨 마법에 걸린거야? 그넘에 픽픽.. 픽픽..  그 픽제공자들? 당신들도 보다 더 못해.. 그거 알고 그픽을 보시나? 멍청이들..  

 

그들이 왜 픽을 유료든 무료든 픽을 제공하겠어? 틀리닌깐 제공하는거야? 이거 이해 못함!.. 그들이 그걸로 여러분들  발목을 잡을려고 하는거야.. 멍청이들아  그거 족쇄라구.. 그들은 쓰레기 새기들이라는거지.. 도박판에서 이리차이고 저리차이고 하는 상황에서 픽을 제공해? 좆까라 그러세요.. 그픽으로 지나 베팅해 보라고 하셈? 못해.. 해봤자? 소액이야.. 풀벳 지들 픽으로 사지도 못함! 왜? 자주 틀리거든..  

 

그런거나  처 보면서 돌아 다니면서.. 보는 주제에.. 머? 구라를 치지 말라고..  머 엑셀 파일을 머?..진짜.. 뽕먕치로 얼굴을 수차례 찰싹~ 찰싹 찰싹... 마구.. 치고 싶다.. 으의구..진짜..  정신들 차리소. 도박판의 환상에서 정신을 차리소..  현실을 직시하고.. 거짓과 진실을 구별하는 자각을 키우소.. 그리고 자신을 믿고 한번 미친정도로  연구해 보소.. 무엇가는 답이 나오겠지.. 아 ..저런 픽돌이 보다는 내가 주최가 되어서.. 내가 리딩해 가는게 낫구나.. 그걸 알게 될것임..

 

http://hot-odds.com/droppingodds



http://hot-odds.com/football/england/premier-league

http://hot-odds.com/football/spain/laliga

http://hot-odds.com/football/france/ligue-1

http://hot-odds.com/football/netherlands/eerste-divisie



http://hot-odds.com/football/south%20korea/k-league-classic
http://hot-odds.com/football/south%20korea/k-league-2

http://hot-odds.com/football/japan/j1-league

주말.. epl, 라리가.. j리그.. 잡리그 프리구  위에  주소임.. 저거  복사해서  리그 검색해서 배당 정보 보든 말든..하시오.. 그리고 나중에 말하겠지? 공략이 십새기.. 주황색이네 발깡색이네  몰렸네 하면서 보라고 했는데.. 존나 틀렸다? 보는 방식을 알고 있구??? 아참.. 진짜 답답들 해..  그들은  무조건  자료를  말하면? 왜 참고를 하는지.. 그 자료를 어떻게 보는지? 왜 봐야 하는지? 그럼 봐서 내가 어떻게 활용하고  사용을  해야  하는지? 생각을 안함..


그냥..어..  내려간다.. 어.. 몰린다..저거 저거.저기다..걸어야지? 이거야.. 생각이 없어.. 이미 보는 방법의 포인트는 억만년전에 알려줬음.. 어떻게 한가지 방식으로 다수의 경기를 맞출려고 하십니까? 세상에 그런 기똥찬 자료는 없다구요. 개별적 자료에서 몇개만 얻어 간다는 생각? 최소한 1개라도..  성공률이 높은 tip을 사용할려고 하는거? 그게 필요하다구요.

 

그리고.. 여러분들은 그걸로 끝임. 머가 안된다.. 머를 달라.. 머를 제공해 달라.. 요구 존나해.. 그리고 또 와서 안된다.. 그 자료 보고 갔는데.. 틀렸다..머냐? 장난하냐?.. 싸우러 와..  머하는거야? 나는 당췌 이해 할려고 해도.. 이해가  안됨..

 

스포츠도박판에서..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면서 베팅을 그렇게 하는거야? 누가 하루라도 베팅을 안하게 하면 옆에서 때리시나?  혼자  있으면 귓속에서 천사의 속삭임으로 베팅하라고 헛소리가 들리나?.. 머하는거야.. 그러면서 맞고 틀리고는 존나 따져.. 

 

왜 베팅을 해서? 당신들이 틀렸는지 생각은 안해.. 어제 어디 어디 경기 졌어.. 틀렸어.. 그게 끝이야.. 아.. 답에 먹어야지.. 담에 어디가 이겨? 어디 픽이 나왔어? 그 녀석이 이번에 맞춘다고 픽 쏜거야? 오케이..  폴더에 넣어서 가야지..  머하는거야? 미친거야..


이 도박판에서 정보를 가지고 누가 사기를 치고 있고, 누가 구라를 치고 있는지? 그거 판단할 자각력 없으십니까?. 정말 조심해야 되는 사람들에게 달라 붙어서 그런  정보를 보는 주제에.. 최소한 이것이  똥인지, 된장인지는? 스스로 판단해야 되는 겁니다..

도박판에서 픽을 제공하는 자? 믿지 마시오.. 내가 이 한마디 남긴다..!  진짜.. 스스로 주체가 되십시오.. 젭알~ 안되면  안되는거야.. 그러나 최소한 미치도록 그 안되는 분야에 많은 시간을 투여해서 한번 연구를 해 보라는거야.. 어차피 안되면 미치도록  그게 정말 좋아하는 취미라면.. 한번  미치도록 연구해 보는거? 그건 돈이 드는게 아님.  그리고  안되면. 그때 도박을 포기 하시오!..  도박을 남에게 의지할려고 하지 마시구요.. 그넘에 픽 지겹다..지겨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