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김민재가 EPL을 간다고? 언플이지..

무슨 토트넘이 어디 동네슈퍼야? 중국 리그에서 놀던 선수을 그것도 수비수를 토트넘에서 데려간다? 기가찬다.. 말도 안되는 소리야.. 손홍민이 옆에서 아무리 도움을 준다고 해도. 말이 안되는 소리지..


김민재는 유럽진출을 고려했다면? 중국리그 자체를 가서는 안되지. 한창 폼 좋고, 나이 어리지 상품가치 존나 좋을때.. 그래도 K리그에 남아서 좀더 전북에서 우승 경험치도 먹고 있었으면  이미 유럽갔다. 그 시기때 유럽 스카우터들 레이더망에 걸린게 김민재였지..  


와? 근데..중국으로 바로 튀냐.. 돈은 벌었지.. 근데 유럽에 가면 나중에 더 번다.. 짱개머니가 그리도 좋더냐..중국에 간 시점부터가 이미 에러지.. 별로 김민재 면상만 봐도 짜증남.. 첨에 전북에서 스포트라이트  받기 시작할때 오.. 이놈 기대가 되는데 생각을 했는데.. 바로 중국가냐..시부레.. 풋..

 

해외 빅리그가 미쳤어?  중국쩌리 리그에서 놀던애를 데려가게..중국선수들이야. 스폰서 엮어볼려고 데려가는거구.. 중국에서 놀던 한국선수를 스폰서 파워도  없는데? 데려가겠따구? 말도안되는 소리.. 김밥 옆구리 터지는 언플임.. 언플..지겨운 언플.. 

 

나중에 중국리그  20대 후반에  가도 충분한 곳인데.. 와.. 뭔 생각으로  한창 상품가치 좋은 시점에서 바로 중국으로 가냐..  재 정도면 중동가서도 돈 벌정도인데.. 머가 그리 급하다구.. 쯔쯔쯔..  이렇게 말했는데? EPL가면 너는 난 놈이다 ㅋㅋㅋ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