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무리뉴 감독은? 왜 알리를 전방에 올려 놓는걸까..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에 왔을때? 가장 이해가 안되는 선수기용 알리!.. 알리를 거의 공격수로 알고있어?? 알리는 태생부터가 변태사커를 사랑하는 친구라구.. 알리는 변태적인 아크로바틱한 패스를 지가 넣어주거나, 뿌려 주는걸 존나 좋아함.. 알리는 슈팅을 때리는것 보다 어시스트 재미에 푹 빠진 선수야. 그나마 케인이 부상이면 그때는 예외로 알리를 원톱으로 올려도 됨..
왜? 케인 다음으로 볼터치가 환상적인 선수가 알리임! 그리고 장신임.. 공중볼 터치 예술이 알리임.. 볼터치는 토트넘에서 알리는 월클임.. 이때는 케인 대체자로 알리를 센터포워드로 세워도 된다구.. 역활수행 충분히 해낼수 있어.. 모우라?좆까라고 그래..
모우라는 그냥 후반 교체용으로 쓰는게 좋아.. 갠 상대팀 선수들 체력이 방전이 되었을때.. 볼만 잡으면 LED 모드처럼 발광해서 발정나는 애야.. 씹 드리블충임.. 역습시 속도감 제로가 모우라야.. 이런 놈을 선발로 쓴다? 가성비 최악임..
토트넘에서 전술상 가장 중용한 역활이 에릭센이였음.. 그리고 그 다음이 알리임.. 공수 밸런스를 유일하게 맞출수 있는 선수가 에릭센.. 알리 2명뿐임.. 케인과 손홍민 월클 주전 공격수지.. 저들에게 양질의 좋은 패스를 누가 넣어줘?.. 현재 없어.. 누가 넣어줄꺼야? 뒤에 다 병신들만 있어.. 패스 좆나 못하는 병신들 천지임..
근데.. 그와중에.. 알리를 거의 공격수로 전방에 세운다? 미친짓이야..볼전개 안된다구.. 그나마 알리가 뒤에서 뿌려 주면서.. 지가 공간이 생기면.. 알리는 달리는걸 좋아해.. 근데.. 공간이 안나는데 거기서 알리를 세워두면? 알리는 흥이 안나고.. 지가 지루해 하고.. 짜쯩냄..무리뉴 눈알? 노안이냐.. 존나 월드클래스 알리를 허수아비급으로 활용하네.. 답답하다..
젊은 선수 베르바인 영입했으면 모우라 보다는 이 친구를 전술적으로 활용해야 한다구.. 토트넘은 공격을 매우 간결하게.. 단순하게 가야된다.. 왼쪽 손홍민 라인을 많이 살려주고.. 30% 비중으로 오른쪽 베르바인 비중을 맞추면 됨..
그리고 역습 상황에서.. 모우라는 드리블을 존나 치기에.. 속도를 못 살려.. 한마디로 전북에서 김보경 같은 놈이.. 바로 모우라임.. 역습에서 필요성도 없는 드리블을 침.. 어의가 없어.. 대구 세징야..김대원.. 에드가 삼각편대 모루냐? 무리뉴 븅신아.. 간결하게 빠르고.. 질주하고달리는거야..
그나마 토트넘 선수들은 스피드야.. 그래도 스피야.. 근데 그걸 못살려.. 전술적으로 그걸 키워야 하는데.. 무슨 이상한 템포 조절? 아니.. 토트넘 손홍민,알리,케인 ,요리스, 등 몇놈 빼면 사람도 아니야.. 패스 존나 못하는 애들이 다야.. 그런 애들 데리고? 무슨놈의 템포조절이야.. 걍 쉽게 역습만 죽어라 돌려라.. 체력 떨어지면 교체 해주고..
토트넘 선수들은 손홍민,케인,알리 빼면.. 축구 지능이 존나 약해.. 축구선수가 축구를 모르고.. 포지션도 모르고.. 답답해.. 토트넘은.. 진짜.. 감독도 감독이고.. 선수도 좆같애.. 축구이해도가 너무 딸려.. 무리뉴 저정도는 아니였는데.. EPL에서 토트넘에서 물러나면 무리뉴 EPL 끝임.. 안맞아.. 스스로 전술의 문제점을 고칠려고 안해.. 말년 병장이라서 그런가?
지금 그리고 저 4백 라인 머냐? 븅신들 조합이야.. 토트넘의 축구는 원래 전통적으로 스피드한 달리는 축구의 맛인데.. 그래서 대다수 그런 유형의 선수들을 데여왔지.. 너무 한쪽으로 쏠려서 지금 스쿼드 불균형이 온것이구.. 성장도 없고.. 솔직히 영입해서 성장한 선수? 손홍민 말고 없잖아..
토트넘은 그냥 5백이 나아.. 전방 케인..왼쪽 손홍민..오른쪽 베르바인.. 수비형 윙크스. 그리고 그 자리에 같이 알리.. 센터는 그냥 공간으로 비우고.. 단순하게 역습 위주로 가야 한다.. 작년 외국인 감독의 대구의 전술을 토트넘이 그대로 사용해야 된다구.. 아..참.. 답답하다.
37회차? 사우스햄 vs 토트넘 = 사우스햄 승!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