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구매율 엑셀만의 이색적인 통계 찾는 재미?

축무패 37회차 첼시 vs 리버풀 13번 경기임.. 엑셀 구매율 통계에서 13번에 첼시,, 그리고 리버풀을 검색해 봤음?  재미있는 데이터임.. 저런것이 운적인 요소의 영감을 주는 포인트임..


징크스 치고는  리버풀은 원정 13번 경기에서 역대적으로 무승부가 발생이 안되고 있음. 온리 승/패  승부가 갈림.. 현재 4연속 승리중임.. 또 첼시는 13번경기 홈에서 무승부 이후 첼시 승리하는 패턴의 흐름.. 


제가 공유해 드린 축구승무패 구매율 엑셀파일은? 축구승무패 분석시 또는 조합시? 영감을 주는 대표적인 자료임.. 어떤 사이트에서 저렇게 검색해서 볼수도 없음. 그외 다양한 방식으로 직접 원하는? 궁금하는? 그런 요소를 저런식으로 찾아서 볼수가 있음.


그나마 리버풀의 데이터 패턴이 강한것임..  리버풀은 현재 epl 원탑임..  5연승 할수 있음. 상대가 누구라도 해볼수 있지.. 그러나 저런 징크스적인 요소의 데이터를 발견을 했다면? 패/승 2마킹임..


물론  개인들이 데이터 분석을 하시겠지만.. 축무패 통계에서 유독 특징이 보이는 현상? 즉 축무패 편입이 된 경기들의 누적 통계에서 특징이 보이면? 그걸 사용하면 됨.. 가령..

 


토트넘  뉴캐슬.. 물론 상대전적을 본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모르는 사람도 있을것임.. 그냥 어..토트넘 배당이 똥배당인데? 그럼 홈이고 토트넘  승이지.. 뉴캐슬 요즘 안좋잖아?.. 이런식으로 쉽게 구매율이 몰리는 경기에 속함.. 의외로 이런 경우 사람들이 많이 미스를 하는 케이스임..

 

단통은 토트넘승이 확률상 맞는것임. 그러나 축무패 하는 입장에서? 쓰나미 나올수 있는 변수를 여러가지 통해서 미리 짐작해서 그걸 방어도 하는데.. 저런 경우 h2h 승패가 갈리거나..어떤 특징이 보이는 일괄적인 현상이 발견을 했다면?  승/패 2마킹을  받쳐서  역배승을 한번 방어를 해보는것임.. 또는 저런 경기는 토트넘이 네임팀이기에.. 3마킹 박아도 되는것임..

최소 여유가 되면 승/패 2마킹은 베스트임.. 3마킹은 베리 베리굿.. 

 

축무패 구매율 통계상에서 구매율일수도? 번호대일수도.. 특정 h2h일수도.. 홈일때,, 원정일때 구매율에 특징.. 등등.. 여러가지.. 조건 검색을 엑셀에서 가능한것임.. 이건 엑셀을 전혀 못해도.. 마우스로  상단  메뉴를 클릭해서  선택해서 보시면 됨..  오케이?..^^v..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