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예측 사이트 모음을 이런식으로 관찰해서 볼수도 있음?

 


토프세 카페 들어가면  축구승무패 게시판에 자료로 해외예측 사이트 모음을 주기적으로 올려주시는 모아나눔님이 계심.. 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몇가지 특징을 색상으로 표기해서 특징 강한게  있으면 조합시 활용할수도, 아닐수도..

 

 

가령 모든 업체가? 정배승 또는 정배승/무 또는 정배승/패 이런식으로  예측을 제시할때? 쌩뚱맞게 1개 업체만  단통무를 추천하거나, 1개 업체만  단통역을 추천하거나.. 또는  모든 업체에서 집단적으로 다수의  단통무를 예측하거나, 다수의 단통역을 예상하거나 그런 현상이 나오면? 결과는 어떻게 도출이 되었을까?.. 이런 생각과  고민.. 

 

참고로 포어벳은 나의 친구임.. 해외예측 사이트 중에서.. 가장 디테일하게 여러각도에서 자료를 검토하기에는 최적의 사이트임.. 이중에서 나는 그들이 제공하는 축구의 확률을 B엑셀방정식에서 비교대상과 경쟁대상으로 그리고 프로토베팅시 동반자로써 활용할것임..


위에  그림은? 최근 회차중에서 4무.. 5무.. 5역.. 6역.. 6무를  집단적으로 예측한  경기들만 검색해서 뽑은것임.. 활용방법은  개인마다 다르겠죠?.. 누군 이렇게 사용할수도.. 누군 저렇게  활용할수도.. 같은 데이터를 보고 판단하지만,, 사람마다 시각적으로 판단하는 능력이 다르기에.. 그것이 개인의 감성돔임!..


이런식으로  단순한 데이터의 자료지만,, 활용하기에  따라서 가치를 할수도, 못할수도.. 그런걸 자신들이 평상시에 관심/관찰/관망/ 늘 지켜보면서 어떤 특징이 강해 보이는 소스를 찾는 행동과 행위를 한다면? 스포츠토토를 함에 있어서  남들과  다른 1개의 데이터가 생기는것임..


알다시피? 단통무를  추천하면?  그 무승부 잘 맞추지 못함.. 단통역을 추천하면 역시 그 역배승을 잘 맞추지  못함.. 이것이 해외사이트의 특징이고 모든 사람들의 공통적인  현상임.. 신뢰도를 높일려면? 자신이 보는 한 업체를 정해서 장기적으로  살펴보는게  가장 좋음.. 왜냐면  압축된 소스가 되거든..  그림처럼  여러개  업체를  보면? 그밥에 그나물로 데이터가 광범위해지기에.. 오차가 더 많이 발생이 됨..


저런 경우는? 집단무/집단역..으로 다수가 역라인을 강하게 예상하는 그런 데이터의 결과를 사용하기에는 적합할수가 있음!..  전에도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 이야기했지만.. 특정업체가 점수를 예상해주면.. 그 점수의 예상을 리그별/전체 체크해서 특징적인 포인트가 발생이 되면 그것을 활용하면 좋은 소스가 될수가 있음..

 

참고로,,  다수의  정배승을 예상? 이건 전세계 누구나 예상하는 영역임.. 당연한것임.. 데이터가 조금 우수하거나,, 네임팀이거나,, 요즘 잘하는 팀이거나.. 그럼 대다수 업체 및 사람들은 그런 팀에 정배당에 몰리거나 분석을 그런 팀 사이드로 예상할수밖에 없음..  저런 해외예측 사이트에서 집단적으로 정배당을 예상한 소스는 큰 의미가 없음!.. 그건 누구나 생각하는 정상적인 사고의 범위 안에 들어오는 예측일뿐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